1. 가급적 타지역 이동 및 우리 지역 내에서도 주말 외출 자제하기 2. 가정에 검사대상자가 있거나 확진자와 동선이 겹치는 가족이 있을 경우 학교로 연락하기 3. 학교 나와서 축구하거나 편의점, 학교 계단에서 마스크 벗고 간식 나눠먹지 않기 4. 원격수업계획표 확인하고 이수하기 5. 목요일 등교 시- 도덕,국어,과학,영어,사회책 가지고 오기 구분 | (월) | (화) | (수) | (목) | (금) | 1 | 교과 | 국어 | 사회 | 국어 | | 창체 | 주제 | 3. 타당한 근거로 글을 써요 | 3. 우리나라와 가까운 이웃나라들 | 3. 타당한 근거로 글을 써요 | 등 교 수 업 | 학교폭력예방교육 | 학습활동 | 교과서 112~117쪽 읽고 풀기 | 우리나라와 이웃나라사람들의 생활모습비교하기 64~67쪽 | 교과서 119~125쪽 풀기 | 학교폭력의 유형과 의미 | 2 | 교과 | 국어 | 영어 | 국어 | 창체 | 주제 | 3. 타당한 근거로 글을 써요 | 11. We should save the earth | 3. 타당한 근거로 글을 써요 | 인성교육 | 학습활동 | 교과서 112~117쪽 읽고 풀기 | (2)의무를 표현하는 말하기 | 교과서 119~125쪽 풀 | 사회성 기르기 | 3 | 교과 | 수학 | 실과 | 국어 | 미술 | 주제 | 6. 원기둥, 원뿔, 구 | 6-1. 가정생활과 일 | 3. 타당한 근거로 글을 써요 | 11. 사물에 생명을! 애니메이션 | 학습활동 | 수학 교과서 114~115쪽 | 가정일이 가정생활에 주는 영향 살펴보기 교과서 108쪽 | 국어 127~131쪽 | 애니메이션 알고 플립북과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 제작하기 | 4 | 교과 | 수학 | 실과 | 수학 | 미술 | 주제 | 6. 원기둥, 원뿔, 구 | 6-1. 가정생활과 일 | 6. 원기둥, 원뿔, 구 | 11. 사물에 생명을! 애니메이션 | 학습활동 | 수학 교과서 114~115쪽 | 가족원들의 역할 탐색하기 교과서 109쪽 | 수학 교과서 116~117 | 톱 모션 애니메이션 촬영하고 편집하기 | 5 | 교과 | 음악 | 체육 | 수학 | 영어 | 주제 | 우리나라의 음악문화유산 | | 수학 118~119 | (3) 의무를 표현하는 말, 권유하는 말을 하며 문장 읽고 쓰기 | 6 | 교과 | 영어 | 체육 | | | 주제 | 11. We should save the earth | | | | 학습활동 | (1)의무를 표현하는 말 듣고 이해하며 말하기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