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7월 21일 수요일 |
---|
1. 여름방학계획서, 담임 안내장,생활통지표 보내드리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생활통지표는 부모님 의견란 작성하신 후 학습준비물과 함께 개학날 학교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3. 한글쓰기가 어려운 학생들은 '받아쓰기 급수표'로 공부합니다. (받아쓰기 급수표-학급 홈페이지에 올려 놓겠습니다.) 4. 독서를 꾸준히 하고, 독서기록장도 기록해 봅니다. 5. 일주일에 1번씩 감사한 일 3가지씩 감사일기를 써 봅니다. 6. 외출시에는 반드시 부모님께 허락을 받고, 마스크를 잘 쓰고 사람많은 곳에 가지 않습니다. 7. 7.26(월)부터 방과후수업이 이루어집니다. 체온 측정을 위해서 8시 30분~12시 10분까지 행정실 앞 출입로만 개방하니, 방과후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등,하교시 행정실 앞 출입로를 이용해 주세요. 8. 방학 동안에 폐건전지를 모아서 개학날 가져옵니다.(선택 사항) 9. 방학 중 코로나 19관련 사항을 담임에게 알려주세요. -학생 및 동거인 확진시, 학생 및 동거인 자가격리 통보시, 학생 코로나19 검사시 **방학 동안 안전수칙을 잘 지키고 규칙적인 생활을 하며 건강한 방학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