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1반

 

 

♥나, 너, 우리 모두

행복한 교실♥

꿈이 자라는 교실
  • 선생님 :
  • 학생수 : 남 13명 / 여 13명

2020년 6월 25일 목요일

이름 김경은 등록일 20.06.25 조회수 67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학 3단원 단원마무리평가를 했습니다.
교과서에 있는 마무리 문제로 평가를 해봤는데, 그림보고 이야기 만들기와 어떤 수와 어떤 수의 차이를 많이 어려워합니다.
5-4= 는 금방 푸는데 이야기로 풀어놓거나 이야기를 만들어보라고 하면 어려워해요.
가정에서도 그 부분에 대해 많이 지도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봄책을 끝내며 봄에 볼 수 있는 동물과 식물 병풍책을 만들었습니다.
봄책은 집으로 가져갑니다.
국어시간엔 손가락 인형을 만들고 상황에 맞는 인사하기 놀이를 해봤는데 아이들이 매우 즐거워하더라구요^^
인사하기를 실제로 잘 할 수 있게 가정에서도 지도 부탁드려요.
내일은 이번주의 가치인 "용기"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려 합니다.
이번 한 주동안 내가 내본 용기는 무엇인지 같이 이야기 나눠보시고 내일 발표해볼 수 있도록 독려해주세요^^

*********사진은 수업에 방해되지 않는 선에서 기억이 나면 찍습니다.
우리 아이는 왜 사진에 없지? 우리 아이를 미워하나? 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그냥 수업의 한 장면을 들여다보는 느낌으로만 봐주세요.
가정에서 아이와 학교에서 배운 내용에 대해 이야기해보고 피드백을 해보시라고 배운 내용을 간단히 적어드려요*******************

<알림 내용>
1. 봄 책 집으로 가져갑니다. "여름"책이 없는 경우 내일까지 가져오기
2. 상황에 맞게 인사하기 연습
예) - 아침에 선생님 만났을 때 : 선생님 안녕하세요?
. - 식사 전 : 잘 먹겠습니다.
. - 일어나서 : 안녕히 주무셨어요?
. - 하교 후 : 다녀왔습니다.
3. 이번 주 내가 내본 "용기" 생각해오기
이전글 2020년 6월 26일 금요일
다음글 2020년 6월 24일 수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