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너, 우리 모두
행복한 교실♥
2020년 6월 25일 목요일 |
|||||
---|---|---|---|---|---|
이름 | 김경은 | 등록일 | 20.06.25 | 조회수 | 67 |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학 3단원 단원마무리평가를 했습니다. 교과서에 있는 마무리 문제로 평가를 해봤는데, 그림보고 이야기 만들기와 어떤 수와 어떤 수의 차이를 많이 어려워합니다. 5-4= 는 금방 푸는데 이야기로 풀어놓거나 이야기를 만들어보라고 하면 어려워해요. 가정에서도 그 부분에 대해 많이 지도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봄책을 끝내며 봄에 볼 수 있는 동물과 식물 병풍책을 만들었습니다. 봄책은 집으로 가져갑니다. 국어시간엔 손가락 인형을 만들고 상황에 맞는 인사하기 놀이를 해봤는데 아이들이 매우 즐거워하더라구요^^ 인사하기를 실제로 잘 할 수 있게 가정에서도 지도 부탁드려요. 내일은 이번주의 가치인 "용기"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려 합니다. 이번 한 주동안 내가 내본 용기는 무엇인지 같이 이야기 나눠보시고 내일 발표해볼 수 있도록 독려해주세요^^ *********사진은 수업에 방해되지 않는 선에서 기억이 나면 찍습니다. 우리 아이는 왜 사진에 없지? 우리 아이를 미워하나? 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그냥 수업의 한 장면을 들여다보는 느낌으로만 봐주세요. 가정에서 아이와 학교에서 배운 내용에 대해 이야기해보고 피드백을 해보시라고 배운 내용을 간단히 적어드려요******************* <알림 내용> 1. 봄 책 집으로 가져갑니다. "여름"책이 없는 경우 내일까지 가져오기 2. 상황에 맞게 인사하기 연습 예) - 아침에 선생님 만났을 때 : 선생님 안녕하세요? . - 식사 전 : 잘 먹겠습니다. . - 일어나서 : 안녕히 주무셨어요? . - 하교 후 : 다녀왔습니다. 3. 이번 주 내가 내본 "용기" 생각해오기 |
이전글 | 2020년 6월 26일 금요일 |
---|---|
다음글 | 2020년 6월 24일 수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