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의 제목, 번호, 조회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등을 나타내는 표

독서감상문(담임선생님은 AI를 읽고)

이름 고**(1번) 등록일 25.07.04 조회수 26

 


?담임선생님은 AI

?(책을 읽은 까닭)

책의 내용이 재밌어 보여서

(인상 깊은 장면)

창문을 깨고 뛰어내려 학교폭력을 저지하는 장면

?(내용 요약)

5학년1반에는 AI선생님이 왔다.

이유는 전 반 선생님이 해고되셨기 때문이다.

AI선생님만 없애면 다시 해고되신 쌤이 돌아올 수 도 있기때문에

아이들은 AI선생님에게서 반항을 한다.

그러던 어느날,학교폭력이 일어난다.

?AI선생님은 창문을 깨고 뛰어내려 학교폭력을 저지한다.

(왜 창문으로 뛰어내렸냐면?)

계단으로 가면 30초

창문을 깨고 뛰어내리면 5초여서라고한다.

그 이후로 아이들은 AI선생님을 사람처럼 바꾸기로 결심한다.

(예 : 손수건으로 머리를 닦거나 머리를 긁적거린 것)

사람처럼 만들던 어느날

계속 2반 아이들이 계속 AI선생님을공격하니

1반 전체가 AI선생님을 보호하기로 결심한다.

그 이후 아이들이 자신이 만든 동화를 읽어준다.

내용은 키노피오가 자신은 인간이 되기 싫다고 하는 내용이었다.

그 순간,에러를 일으키며 고장나는데......

교장 선생님은 AI선생님을 교체해야겠다고 한다.

그리고 교체되기 전 날, 저녁에 아이들이 학교에 들어와 AI선생님을  찾는다.

컴퓨터로 오류를 찾기 시작한 노이든은 미세파동생체에너지를 끈다.

미세파동생체에너지를 끈 것은 인간의 감정을 끈 것과 마찬가지다.

다음날 아침, 제작자는 교장선생님에게 아이들이 인공신경망을 건드렸다고 한다.

고쳐졌지만 행동이 이상한 선생님은 제작자가 나중에 고친다.

(책을 읽고 떠오른 생각이나 느낌)

처음 들어보는게 많은 재밌는 책이다.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내는 표
이전글 '푸른 사자 와니니'를 읽고... (5)
다음글 독도고래 외뿔이 를 읽고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