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어른이 사용하는 단어는 의미가 다를 수도 있습니다
아이와 의사소통할 공통어를 찾기는 왜 이렇게 힘이 들까요?
그것은 그들도 우리와 똑같은 단어를 사용하지만, 그 단어들을 전혀 다른 내용으로 채우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말하는 마당, 아빠, 별은
아이가 말하는 마당, 아빠, 별과 전혀 다른 의미입니다.
-야누슈 코르착-
2022년 3월 2일 수요일 |
|||||
---|---|---|---|---|---|
이름 | *** | 등록일 | 22.03.02 | 조회수 | 378 |
1. 등교시간 8:35~8:50(상황에 맞게 등교하면 됩니다.)
2. 등교 후 아침활동 시간에 읽을 책 1권 꼭 챙겨오기
3. 신발장에 신발, 실내화 넣기 예)1601 - 1학년 6반 1번 1610 - 1학년 6반 10번(가정에서 자녀의 번호에 맞게 연습시켜 주세요.)
4. 오늘 이름표를 가지고 간 아이들이 있습니다. 미리 가방 속에 넣어주세요.
5. 3월 3일(목) ~ 4월 1일(금): 4교시 후 12시 55분에 학교(방과후 및 돌봄교실 이동) 방과후 교실 첫 번째 시간이 시작하기 전까지 교실에서 담임선생님과 대기 - 월,수,금 : 12시 55분 ~ 13:45분 교실에서 대기
* 모든 물건에 자신의 이름 쓰기, 색연필과 싸인펜 등은 낱개에 이름 쓰기 (준비물은 나눠서 이번주 금요일까지 가져오면 됩니다.)
** 등교 전 가정에서 자가진단 후에 학교에 오도록 합시다.
*** 알림장은 자녀와 함께 꼭 읽어보시고 준비물은 스스로 챙길 수 있도록 기다려주세요.
**** 교통봉사 e알리미 신청을 3월 4일(금) 꼭 회신 부탁드립니다.
***** 오늘 하루 지켜본 후 가정에서 가르쳐주셔야 할 예절이 있습니다. (학교 급식시간에 식사에 집중해서 먹고 교실로 돌아가기.)
^__________________^*
|
이전글 | 2022년 3월 3일 목요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