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3일 화요일 |
---|
* 우리 반엔 작고 귀여운 상자 속 세상이 만들어지고 있어요...ㅋㅋ
마루 밑 아리에티가 행복하고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는 상자 속 작은 집을 만들고 있어요. 서로서로 이야기하며 만들고 있는 작은 집이 얼마나 예쁜지... 내가 작은 사람이 되어 들어가서 살고 싶거든요. 가위, 칼, 작은 톱을 다룰 때 잿빛 하늘이 드리워진 오늘... 이런 날씨엔 활동하기 참 좋아요. 그리하여 어제는 플로깅을 했고, 오늘은 2학기 들어와서 야외 피구 경기를 처음으로 했는데 정말정말 신났어요. 특히 왕 피구게임을 하니 더욱 재미나요. ㅎㅎㅎ~~ 요즈음 우리 반 친구들은 궁금증, 호기심이 많아졌어요. 왜냐하면 여기저기 다양한 질문이 매우 많아졌거든요. 음... 질문할 때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참 좋아요. 선생님은 그 "자연스러움"이 정말정말 좋아요. 마치 친절하게 말을 걸어오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그만큼 친하고
* 숙제 - 국어활동(2-2) : 13쪽~14쪽 문장을 쉽게 이해하기 쉽게 사용하는 문장 부호의 이름을 잘 알아둡시다. 그리고 생활문을 쓸 때, 받아쓰기를 할 때 반드시 사용하도록 합시다. - 15쪽도 써오세요, 내일 인상 깊었던 일(기억에 남는 일- 기쁨, 슬픔, 화남, 행복함, 두려움, 설렘 등등)에 대해 글과 그림으로 표현하겠습니다.
* 청포도 껌을 준 0채... ㅋㅋ 그리고 시까지 지어서 주었잖어. 정말 감사해~~~ 오늘 하루도 신나고 즐겁게 생활한 우리 반 친구들 사랑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