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3일 수요일 |
---|
* 시시각각 변하며 피어나는 꽃들이 신비로워요~~ 우리들도 봄꽃이랑 닮았대요~ ㅎㅎ " 사랑의 학교" -오늘은- 이라고 쓰고서 나는 잠깐 생각한다. 어떤 하루였나 하고 점수를 주게 되면 몇 점일까 새하얀 일기장은 나의 마음 사랑의 학교 종소리 따라서 한 장 또 한 장 넘겨가면 언젠가 나의 꿈과 만날거야~~~ 선생님이 좋아하는 노래랍니다. 하얀 일기장에 내 마음을 잘 풀어놓으면 언젠가 나의 꿈과 만날거예요. 선생님도 그랬거든요. ㅎㅎ 존중받는다는 것.... 인정받는다는 것.... 존중한다는 것.... 인정한다는 것.... 나를 사랑하는 방법이예요. 그리고 상대방을 사랑하는 방법이라는 것을 기억합시다. 나를 진심으로 믿어주고 인정해주는 사람 한 명만 있어도 된답니다. 그런데 여러분 주변을 둘러볼까요... 참 많지요~~? ㅎㅎ~ 지금 이 순간도 잘 살아갈 수 있는 선생님은 변함없이 존중해주고 인정해주신 아버지의 사랑이랍니다. * 우리 교실은 어린 화가들의 작업실~ 물감, 붓, 파레트는 얼마나 예술적인지... 봄 빛으로 물들인 우리 반 친구들 파레트에 짜여진 물감들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내일은 종이에 있는 꽃들에게 생명을 불어넣어줍시다. 제비꽃, 민들레, 목련, 튤립, 개나리, 진달래, 벚꽃들이 바람에 살랑거리는 모습을 떠올리며.... 잘 구부려지는 붓을 사용하려면 손목과 손가락 조절하는 힘이 중요해요. 그런데 우리 반 친구들이 아주 훌륭하게 하고 있어요. 신중하게 정성을 다하는 모습이 대견스러워요. * 세상에 태어나 받은 귀한 첫선물!!! 자기 이름에 대해 뜻풀이와 느낌 써온 숙제를 잘 살펴봤어요. 깊은 감동이 밀려와요~~~ 자신이 얼마나 귀하고 소중한지 새롭게 느꼈다며 자랑스럽다는 여러분들 마음이 말이예요. 내가 누구인지 얼마나 가치로운지 하나 하나 알아보며 성장합시다. * 숙제 - 오늘은 어떤 하루였나, 어떤 일이 있었나... 나는 오늘 하루 몇 점을 줄 수 있나 생각해보며 일기를 써봅시다. - 이름 뜻풀이와 느낌 숙제(내일까지요~) * 내일도 랄랄라~~ 재미있는 학교생활을 해봅시다. ^_____________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