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 | 1 | 2 | 3 | 4 | 5 | 6 |
5.25(월) | 과목 | 국어 | 실과 | 체육 | 사회 | 미술 | 미술 |
주제 | 4. 주장과 근거를 판단해요 -다양한 주장 살펴보기(1)-- | 4. 생활 속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요소와 구조(6)- | 5. 안전 -야외활동과 안전(캠핑장)- | 우리나라의 정치발전 -정부에서 하는 일 알아보기- | 3. 지구를 구해줘!(2) |
5.26(화) | 과목 | 국어 | 실과 | 체육 | 사회 | 수학 | 수학 |
주제 | 4. 주장과 근거를 판단해요 -다양한 주장 살펴보기(2)- | 4. 생활 속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요소와 구조(7)- | 5. 안전 -야외활동과 안전(등산)- | 1. 우리나라의 정치발전 -법원에서 하는 일 알아보기- | 2. 각기둥과 각뿔 -각뿔을 알아볼까요(2)- | 2. 각기둥과 각뿔 -각기둥과 각뿔을 찾아볼까요- |
5.27(수) | 과목 | 국어 | 실과 | 체육 | 수학 | 음악 | |
주제 | 4. 주장과 근거를 판단해요 -논설문의 특성 생각하며 글 읽기(1)- | 4. 생활 속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요소와 구조(8)- | 5. 안전 -응급상황에 대처하기- | 2. 각기둥과 각뿔 -얼마나 알고 있나요- | 1. 마음을 열며 -학연화대합설무(2)- | |
5.28(목) | 과목 | 영어 | 영어 | 과학 | 과학 | 국어 | 수학 |
주제 | Lesson 2 I have a cold | Lesson 2 I have a cold | 3. 여러 가지 기체 -이산화탄소의 성질을 확인하는 실험으로 산소의 성질 알기(1)- | 3. 여러 가지 기체 -이산화탄소의 성질을 확인하는 실험으로 산소의 성질 알기(2)- | 4. 주장과 근거를 판단해요 -논설문의 특성 생각하며 글 읽기(2)- | 2. 각기둥과 각뿔 -세계의 유명 건축물을 살펴볼까요- |
5.29(금) | 과목 | 국어 | 사회 | 국어 | 과학 | 창체 | 창체 |
주제 | 4. 주장과 근거를 판단해요 -내용의 타당성과 표현의 적절성을 판단하기- | 우리나라의 정치발전 -국가의 일을 나누어 맡아야 하는 까닭 알아보기- | 4. 주장과 근거를 판단해요 -타당한 근거를 들어 알맞은 표현으로 논설문 쓰기- | 3. 여러 가지 기체 -압력 변화에 따라 기체의 부피가 달라지는 현상 관찰하기- | 세계 시민교육 및 다문화교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