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금요일까지는 '오늘의 교실'을 활용한 학습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다음주 주간 가정학습 안내는 e스쿨 활용할 예정입니다. 참고해주시고 건강하게 즐겁게 보람차게 하루 보내요~ 3학년 주간가정학습안내(3월 4주) *매일 활용해주세요. 구분 | 3.23.(월) | 3.24.(화) | 3.25.(수) | 3.26.(목) | 3.27.(금) | 1 차 시 | 교과 | 미술&창체 | 미술&창체 | 미술&창체 | 미술&창체 | 미술&창체 | 학습주제 | 미술로 내 마음 알아보기 | 미술로 내 마음 알아보기 | 미술로 내 마음 알아보기 | 미술로 내 마음 알아보기 | 미술로 내 마음 알아보기 | 주요 활동 | 20년 후 나의 명함 | 손가락 인터뷰 | 아무도 모를껄? | 내 마음의 보석상자 | 우리 가족을 동물로 표현한다면? | 참고자료 | 오늘의 교실- 3월 23일 학습 | 오늘의 교실- 3월 24일 학습 | 오늘의 교실- 3월 25일 학습 | 오늘의 교실- 3월 26일 학습 | 오늘의 교실- 3월 27일 학습 | 2 차시 | 교과 | 음악 | 음악 | 창체 | 창체 | 창체 | 학습주제 | 누구나 다 하는 코딩 수업 1 | 누구나 다 하는 코딩 수업 2 | 누구나 다 하는 코딩 수업 3 | 누구나 다 하는 코딩 수업 4 | 누구나 다 하는 코딩 수업 5 | 주요 활동 | 코딩으로 춤 배우기 (1) | 코딩으로 춤 배우기 (2) | 순차구조 이해하기 | 반복구조 이해하기 | 산타추적기 다양한 컨텐츠 활용하기 | 참고자료 | 오늘의 교실- 3월 23일 학습 | 오늘의 교실- 3월 24일 학습 | 오늘의 교실- 3월 25일 학습 | 오늘의 교실- 3월 26일 학습 | 오늘의 교실- 3월 27일 학습 | 3 차시 | 교과 | 창의적체험활동 | 창의적체험활동 | 창의적체험활동 | 창의적체험활동 | 창의적체험활동 | 학습주제 | 초등생활 매너백서 | 초등생활 매너백서 | 초등생활 매너백서 | 초등생활 매너백서 | 초등생활 매너백서 | 주요 활동 | 어른과 대화하는 방법 알아보기 | 친구와 놀 때 매너 알아보기 | 메세지를 매너있게 잘 보내는 방법 알아보기 | 매너를 지키며 재미있게 게임하는 방법 알아보기 | 수업시간 예의지키는 방법 알아보기 | 참고자료 | 오늘의 교실- 3월 23일 학습 | 오늘의 교실- 3월 24일 학습 | 오늘의 교실- 3월 25일 학습 | 오늘의 교실- 3월 26일 학습 | 오늘의 교실- 3월 27일 학습 | 4 차시 | 교과 | 국어&과학 | 국어&과학 | 국어&과학 | 국어&과학 | 국어&과학 | 학습주제 | 전래동화로 알아보는 과학이야기 | 전래동화로 알아보는 과학이야기 | 전래동화로 알아보는 과학이야기 | 전래동화로 알아보는 과학이야기 | 전래동화로 알아보는 과학이야기 | 주요 활동 | 동물들의 사느냐, 죽느냐 | 오잉? 동그란 물건 속에 또 다른 내가? | 내년에도 또 오려나? | 바람은 왜 불까요? | 누가누가 더 빠를까요? | 참고자료 | 오늘의 교실- 3월 23일 학습 | 오늘의 교실- 3월 24일 학습 | 오늘의 교실- 3월 25일 학습 | 오늘의 교실- 3월 26일 학습 | 오늘의 교실- 3월 27일 학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