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함께 꿈꾸며 사랑하고 배려하는 어린이가 되도록 해요~!
항상 밝고 건강한 우리반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0년 4월 29일 수요일 |
|||||
---|---|---|---|---|---|
이름 | 노은정 | 등록일 | 20.04.29 | 조회수 | 19 |
이번주는 오늘까지만 공부하는 날이에요~!! 목요일(30일)은 석가탄신일, 금요일(근로자의날-재량휴업일) 이어서 온라인 학습도 쉰답니다~~!!^^ 휴일에 밀린 학습을 하지 않도록 오늘까지 꼭 밀린 학습들을 마무리 해주세요~~~^^ --------------------------------------------------------------------------------------------------------------------------------------
<4월29일 수요일 학습 안내> 1교시 : 과학_(동물의 암수는 생김새와 하는 일이 어떻게 다를까요?) ? 과학 교과서 48~49쪽을 펴고 영상을 보며 공부를 시작합니다. 동물의 암수 생김새와 역할을 비교해보고, 실험관찰 24쪽에 공부한 내용을 정리해보세요. ★학습 과제: 실험관찰 24쪽에 적은 내용을 찍어 제출하세요. 2교시 : 사회_(2.하늘에서 내려다본 고장의 모습) ? 사회 교과서 26~28쪽을 펴고 영상을 보며 공부를 시작합니다. 활동지를 클릭하여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춰 써 보세요. ★학습 과제: 가능한 친구들은 디지털 영상 지도를 캡처해서 한글파일에 넣어 보세요. 어려운 친구들은 디지털 영상 지도를 살펴보는 것 까지만!^^ 3교시 : 체육(생활 속에서 체력 운동실천하기) ? 체육 교과서 26~27쪽을 펴고 영상을 보며 공부를 시작합니다. 실내에서 해볼 수 있는 체력 운동을 따라해 보고, 나의 운동 계획을 세워 보세요. 4교시 : 국어_(1. 재미가 톡톡톡) ? 국어 교과서 55~60쪽을 펴고 영상을 보며 공부해 봅시다. <으악, 도깨비다!>를 읽고 생각이나 느낌을 60쪽 3번에 적어보고, 내가 기자가 되어 장승마을의 등장인물에게 인터뷰 해 보세요. (★과제 : 교과서 60~61쪽 찍어서 제출하기 또는 활동지 5교시 : 창체(환경교육) ?환경을 아끼며 사랑하는 마음으로 ‘푸른물 아끼기! 깨끗한물 지키기’ 영상을 시청해요. ★학습 과제: 출석 노트에 느낀점을 3줄(3문장) 정도 써주세요. ★학습과제는 차시에 연결된 한글파일을 다운로드받아 작성하여 ‘과제는 요기요’방에 올립니다. 한글작성이 어려운 친구들은 내용을 출석인정노트 메모장에 쓴 뒤 사진을 찍어 올리거나 선생님께 사진을 전송해주세요. |
이전글 | 2020년 5월 4일 월요일 |
---|---|
다음글 | 2020년 4월 28일 화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