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6일 - 8월30일(2주) | 이리삼성초등학교 6학년 1반 |
|
요일 | 과 목 | 쪽 수 | 학 습 내 용 | 차시 | 비 고 |
월 (26일) | 국 어 | 16-21 | 다른 작품과 관련짓거나 질문하며 책을 읽을 수 있다 | 3/8 | |
수 학 | 12-13(8-9) | (분수)÷(분수)를 알아볼까요(2) | 3/10 |
사 회 | 17-20 | 세계의 여러 대륙과 대양 알아보기 | 2/6 |
과 학 | | 전담 | |
도 덕 | 80-83 | 1. 공정한 생활에 대해 알아보아요 | 1/4 |
체 육 | 57-58 | 태권도 기술 익히기 (2/3) | 3/6 |
화 (27일) | 수 학 | 14-15(10-11) | (분수)÷(분수)를 알아볼까요(3) | 4/10 | |
국 어 | 16-21 | 다른 작품과 관련짓거나 질문하며 책을 읽을 수 있다 | 4/8 |
국 어 | 16-21 | 다른 작품과 관련짓거나 질문하며 책을 읽을 수 있다 | 5/8 |
동아리 | - | 우쿨렐레동아리_동아리활동 | 1/1 |
영 어 | | 전담 | |
사 회 | 21-23 | 각 대륙에 속한 나라 살펴보기 | 3/6 |
수 (28일) | 미 술 | 43 | 이미지에 정보를 담는 방법 | 2/4 | |
미 술 | 44 | 정보 그림으로 생각 전하기 | 3/4 |
음 악 | 54-55 | 에 파파 와이아리 · 바하이 쿠보 (1/2) | 3/9 |
영 어 | | 원어민 | |
수 학 | 16-17(12-13) | (자연수)÷(분수)를 알아볼까요 | 5/10 |
목 (29일) | 과 학 | | 전담 | | |
과 학 | | 전담 | |
국 어 | 22-31 | 책 내용을 간추리고 생각을 나눌 수 있다 | 6/8 |
체 육 | 57-58 | 태권도 기술 익히기 (3/3) | 4/6 |
실 과 | 60-65 | 일상의 문제를 절차적으로 해결해 볼까요(3/4) | 3/15 |
실 과 | 60-65 | 일상의 문제를 절차적으로 해결해 볼까요(4/4) | 4/15 |
금 (30일) | 영 어 | | 전담 | | |
국 어 | 22-31 | 책 내용을 간추리고 생각을 나눌 수 있다 | 7/8 |
수 학 | 18-19(14-15) | (분수)÷(분수)를 (분수)×(분수)로 나타내어 볼까요 | 6/10 |
음 악 | 56-57 | 멸치 후리는 소리 _ | 4/9 |
체 육 | 59 | 태권도 기술 향상하기 | 5/6 |
사 회 | 24-30 | 세계 여라 나라의 면적과 모양을 살펴보기 | 1/1 |
지혜의 글 | ◈지혜가 주는 상 |
정직한 사람은 땅에서 잘 되고, 흠 없는 사람은 성공한다 |
가정 통신 | ♠ 여름의 끝자락에 와 있습니다. 식중독 사고가 많이 나는 시기이므로 꼭 음식은 익혀서 먹도록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