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1~2교시 국어 시간에 인물의 마음을 생각하며 글 읽기와 받아쓰기 4회 평가를 실시했어요. 3교시 창체 시간에는 ‘욕심쟁이 딸기 아저씨’ 독후감상화 그리기를 했어요. 4~5교시 통합 봄 시간에는 습관 통장 만들기, 1학기 현장체험보고서 쓰고 발표하기, 4월 모둠 구성, 문장 완성 검사를 했어요.
1. 받아쓰기 평가 결과지 보냅니다.
-학교에서 틀린 문제 5번씩 다시 썼어요. 부모님 확인 사인 후 월요일에 제출합니다.
2. ‘욕심쟁이 딸기 아저씨’ 책 보냅니다.
-이번에는 부모님이 자녀에게 읽어 주세요. 월요일에 다시 제출합니다.
3. 습관 통장 학습지 보냅니다.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한 좋은 습관 2가지 정한 후 4일 동안 실천 점검 하는 거예요.
-실천이 끝나면 제출합니다.
4. 급식 지도는 가정에서 먼저!
-급식 시간에 골고루 먹기, 공공장소에서는 소곤소곤 말하며 식사하기를 지도하고 있어요.
-학교에서만 지도해서는 편식과 예절이 나아지기 힘들어요. 가정에서도 함께 지도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