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 목요일
1. 오늘의 할 일: 국어<나> 190~191쪽 틀린 문장, 틀린 글자 고쳐오기
  - 부모님 확인 받아오기 (교과서 꼭 챙겨오기)
2. 수학학습지, 방과후 돌봄 간식 신청서 가져오기 (미제출자)
3. 불필요한 물건 가져오지 않기 (학습만화, 장난감, 인형, 반짝이풀, 스티커북 등)
4. 지각하지 않기 (8:50까지 교실에 들어오세요.)
  오늘은 우쿨렐레(동), 놀이체육(통),를 하였습니다. 그림을 보고 문장을 만들 수 있는지 확인해 보기(국), 문장으로 말하기(국)를 하였습니다.
  이번 주부터 문장 쓰기에 들어갔습니다. 한글 복습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나 아직 한글 습득이 느린 아동이 많습니다. 문장쓰기에서 아이들이 틀린 글자가 너무 많아 한정된 수업시간에 모든 아이들의 맞춤법과 문장을 고쳐주기에 어려움이 있어 가정학습으로 보냅니다. 바쁘시겠지만, 부모님께서도 아이들이 연필은 바르게 잡는지, 글자는 자형에 맞게 바르게 쓰는지, 한글 낱자를 쓰는 순서가 바른지, 한글은 잘 습득하였는지, 그림에 맞는 문장을 쓸 수 있는지 관심 있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