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3반

'내 목소리'를 내기 보다는

먼저 상대방의 말을 '경청'하고

 

'나' 보다는

'상대' 를 먼저 '배려' 할 줄 아는

 

'함께 있어 행복한' 1학년 3반입니다.

다공즐공(다함께 공부하는 즐거운 공동체)
  • 선생님 : 황재오
  • 학생수 : 남 10명 / 여 6명

2024.3.5.(화)

이름 황재오 등록일 24.03.05 조회수 40

건강한 모습으로 16명 모두, 초등학교 생활 2일차를 맞이했습니다.

 

선생님 이름 친구들의 이름, 교실에서 지켜야 할 여러 규칙에 대해 알아보았고, 보건실, 돌봄교실, 컴퓨터실, 도서관 등 학교의 여러 시설물을 돌아보았습니다.

 

점심시간 전에 급식실에 가서 식판을 들고 음식을 배식 받는 방법, 내 자리 찾아 앉기, 음식을 다 먹고 버리는 방법 등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점차, 점차 학교생활에 적응해 나갈꺼라 믿고 오늘보다 내일 더 멋지고 의젓한 모습일꺼라 믿습니다.

 

천천히.. 대신 튼튼하고 건강한 바른 모습으로 성장해 나갈 우리 친구들의 모습이 기대됩니다. 

 

1. 국어과 교과서 3권을 배부하였습니다. 학부모님과 한번 살펴보시고, 네임펜으로 이름을 바르게 적어 보내주세요.

 

2. 엘파일 확인해주시고, 가정 환경 조사서(연락처 등 중요하고 빠진 부분 없이 적어주세요.), 정보 제공 동의서 등 학교로 다시 제출해야 하는 안내장 꼭 확인해주세요.

 

3. 나의 꿈 빈 양식에는 아이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꿈, 꿈을 갖게 된 이유, 닮고 싶은 인물 등을 적어서 보내주시면 우리 아이들 사진과 닮고 싶은 인물 등의 사진을 추가하여 학교에서 편집, 게시 할 예정입니다.

 

4. 휴대전화 전원을 껐다 다시 켜는 방법을 알려주시고, 교실에 들어오면 휴대전화를 끌수 있도록 가정에서 지도해주세요.  

이전글 2024.3.6.(수)
다음글 2024.3.4.(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