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0일 – 4월 24일(2주) | 동상초등학교 꿈나무반 | | 월 (20일) | 화 (21일) | 수 (22일) | 목 (23일) | 금 (24일) | 1교시 | 교과 | 국 어 | | | 국 어 | 국 어 | 단원 및 활동 | 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 5~6학년 가-5단원 5~6학년 가-8단원 5~6학년 나-16단원 ☆생김새를 나타내는 낱말 ☆그림책을 따라 읽고 그림을 단서로 내용을 파악한다. | 통합학급 (4학년) | 통합학급 (4학년) | 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 5~6학년 가-5단원 5~6학년 가-8단원 5~6학년 나-16단원 ☆ 나타내는 낱말 ☆그림책에서 알고 있는 낱말을 찾으며 읽고 그림을 단서로 일의 차례를 파악한다. | 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 5~6학년 가-5단원 5~6학년 가-8단원 5~6학년 나-16단원 ☆ 나타내는 낱말 ☆그림책을 스스로 읽고 그림을 단서로 일어난 일의 원인과 결과를 파악한다. | 참고 자료 | e-학습터, 유튜브, 그림책영상, 가정학습지 | | | e-학습터, 유튜브, 그림책영상, 가정학습지 | e-학습터, 유튜브, 그림책영상, 가정학습지 | 2교시 | 교과 | | | | | | 단원 및 활동 | 통합학급 (4학년) | 통합학급 (4학년) | 통합학급 (4학년) | 통합학급 (4학년) | 통합학급 (4학년) | 참고 자료 | | | | | | 3교시 | 교과 | 수 학 | | 수 학 | | | 단원 및 활동 | 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 3~4학년 나-3,7단원 5~6학년 나-5단원 ☆합이 9이하인 덧셈 ☆피감수가 9이하인 뺄셈 ☆합이 10이 되는 더하기 | 통합학급 (4학년) | 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 3~4학년 나-7단원 5~6학년 나-5단원 ☆합이 10이 되는 더하기 ☆피감수가 10인 빼기 | 통합학급 (4학년) | 통합학급 (4학년) | 참고 자료 | e-학습터, 수감각 동영상, 가정학습지 | | e-학습터, 수감각 동영상, 가정학습지 | | | 4교시 | 교과 | | 국 어 | | 수 학 | 수 학 | 단원 및 활동 | 통합학급 (4학년) | 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 5~6학년 나-15단원 5~6학년 가-8단원 5~6학년 나-16단원 ☆움직임을 나타내는 낱말 ☆그림책을 따라 읽고 그림을 단서로 인물이 한 일을 파악한다. | 통합학급 (4학년) | 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 3~4학년 나-7단원 5~6학년 나-5단원 ☆합이 10이 되는 더하기를 하고 덧셈식으로 나타낸다. ☆피감수가 10 이하인 빼기를 하고 뺄셈식으로 나타낸다. | 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 3~4학년 나-7단원 5~6학년 나-5단원 ☆합이 10이 되는 더하기를 하고 덧셈식으로 나타낸다. ☆피감수가 10 이하인 빼기를 하고 뺄셈식으로 나타낸다. | 참고 자료 | | e-학습터, 유튜브, 그림책영상, 가정학습지 | | e-학습터, 수감각 동영상, 가정학습지 | e-학습터, 수감각 동영상, 가정학습지 | 5 교 시 | 교과 | | 수 학 | 국 어 | | | 단원 및 활동 | 통합학급 (4학년) | 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 3~4학년 나-7단원 5~6학년 나-5단원 ☆합이 10이 되는 더하기 ☆피감수가 10인 빼기 | 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 5~6학년 나-15단원 5~6학년 가-8단원 5~6학년 나-16단원 ☆성격을 나타내는 낱말 ☆그림책에서 알고 있는 낱말을 찾으며 읽고 그림을 단서로 일어난 일을 파악한다. | 통합학급 (4학년) | 통합학급 (4학년) | 참고 자료 | | e-학습터, 수감각 동영상, 가정학습지 | e-학습터, 유튜브, 그림책영상, 가정학습지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