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반

서로를 배려하고 자신을 사랑하기
산들반
  • 선생님 : 유인호
  • 학생수 : 남 2명 / 여 2명

3월 30일 ~ 4월 3일 가정학습 계획 안내

이름 유인호 등록일 20.03.27 조회수 39

35330()~43()

시간

구분

1

과목

국어

국어

국어

국어

국어

학습주제

(단원)

대화와 공감

1. 대화와 공감

1. 대화와 공감

1. 대화와 공감

1. 대화와 공감

주요

활동

대화의 특성 이해하기

친구의 장점을 칭찬하기

상대를 배려하며 조언하기

서로 공감하며 대화하기

친구의 고민 해결해주기

온라인

자료

e학습터

2

과목

수학

수학

수학

수학

수학

학습주제

(단원)

1.자연수의 혼합 계산

1.자연수의 혼합 계산

1.자연수의 혼합 계산

1.자연수의 혼합 계산

1.자연수의 혼합 계산

주요

활동

덧셈과 뺄셈이 섞여 있는 식을 계산하기

곱셈과 나눗셈이 석여 있는 식을 계산하기

덧셈, 뺄셈, 곱셈이 섞여 있는 식을 계산하기

덧셈, 뺄셈, 나눗셈이 섞여 있는 식을 계산하기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이 섞여 있는 식을 계산하기

온라인

자료

e학습터

3

과목

사회

사회

사회

사회

사회

학습주제

(단원)

1. 국토와 우리 생활

1. 국토와 우리 생활

1. 국토와 우리 생활

1. 국토와 우리 생활

1. 국토와 우리 생활

주요

활동

우리나라의 위치를 알아보기

우리나라의 영역을 알아보기

우리나라 행정 구역의 위치를 알아보기

우리나라 지형의 특징 알아보기

우리나라 기후의 특징 알아보기

온라인

자료

e학습터

4

과목

영어

영어

영어

영어

영어

학습주제

(단원)

1. I’m from Mexico

1. I’m from Mexico

1. I’m from Mexico

1. I’m from Mexico

1. I’m from Mexico

주요

활동

Enter the Story

Hello, words!

Hello, Expressions!

Read the Story

Be the Writer

온라인

자료

e학습터

5

과목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학습주제

(단원)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

차갑거나 따뜻한 정도를 어떻게 표현할까요? 온도계는 어떻게 사용할까요?

온도가 다른 두 물질이 접촉하면 두 물질의 온도는 어떻게 변할까요?

고체에서 열은 어떻게 이동할까요?

기체에서 열은 어떻게 이동할까요?

주요

활동

· 사인펜 잉크의 색소 분리하기

· 차갑거나 따뜻한 정도 표현하기

· 온도의 의미 이해하기

· 온도가 다른 두 물질이 접촉할 때 나타나는 열의 이동 알아보기

· 고체에서 열의 이동 알아보기

· 고체에서 열의 이동 설명하기

· 고체에서 열의 이동 정리하기

· 기체에서 열의 이동 설명하기

· 기체에서 열이 이동하는 모습 정리하기

온라인

자료

e학습터

학급안내

(수행과제)

e학습터/전체메뉴/자율학습/자율평가/학년, 과목, 학기, 단원 검색/평가문항수 확인,

난이도, 평가지명(과목명)을 설정하면 로그인 없이 편리하게 자율평가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3월 30일 월요일
다음글 3월 23일 ~ 3월 27일 가정학습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