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6일] 2. 도전해볼까요? |
|||||
---|---|---|---|---|---|
이름 | 김원 | 등록일 | 20.03.26 | 조회수 | 21 |
<통합탐구 요소 알아보기> 지난 시간에 효모 발효 실험을 같이 해보았지요? 이번 시간에는 지난 실험 결과를 어떻게 정리하고, 어떻게 결과를 나타내는지 그 과정을 같이 공부하고자 해요. 1. 실험 결과 변환 및 해석하기 지금까지 과학자 처럼 탐구하는 과정을 알아보았어요, 다음 시간에는 지구와 달의 움직임에 대해서 공부할게요~ <나 요즘 이렇게 지내>5학년에서는 ‘일상의 일’을 살펴보고 자신의 감정을 움직이는 경험을 선정하고 이를 드러내는 글을 썼습니다. 이 활동이 6학년에서는 그 경험을 연극, 영화로 표현할 수 있는 극본을 만드는 활동으로 연결됩니다. [활동 방법] 최근 일상에서 인상 깊었던 경험을 골라 재미있게 표현해봅시다.
[학부모님께] 일상에서의 경험을 찾을 때, 감상에서 부모님의 격려가 필요합니다.
※ 아이디어 제공 : 정표쌤과 함께하는 초등학교 6학년 교과서 맛보기 <순차, 반복 코딩 알아보기>
[영상보기] https://www.playsw.or.kr/repo/ebs_software2/221
[도전!미션] https://playentry.org/course#!/59018df51f4f9d9b391c59db |
이전글 | [3월 26일] 3. 집에서도 즐거운 시간 보내기 |
---|---|
다음글 | [3월 26일] 1. 함께 알아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