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2반

안녕하세요? 5학년 2반 친구들! *^^*

여러분의 밝고 건강한 모습을 보니 1년이 너무 즐겁고 행복할 거 같습니다.

우리 1년동안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며 잘 지내보아요.

내가 듣기 싫은 말은 친구에게도 하지 말고, 내가 듣고 싶은 말을 친구들에게 해준다면 서로에게 좋은 친구가 되어줄거라 생각해요.

항상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 라는 말을 많이 하면서 생활하는 5학년 2반 친구들이

됩시다!

사랑합니다~~ 5학년 2반 친구들~~*^__^*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5학년 2반~~ *^_^*
  • 선생님 : 남궁선주
  • 학생수 : 남 15명 / 여 13명

이순신

이름 진우성 등록일 19.04.14 조회수 14
이순신은 아이들의 대장이었어요. 아이들은 전쟁놀이를 하고있었어요. 이순신은 아이들에세 요새를만들자고햇어요
아이들은 이순신 을 따라 요새를 만들었어요. 그리고 이순신은 청년이되고 검과 활을 잘다루고  부도 잘했어요.
그리고 장군을 뽑는날이였어요. 하지만 이순신장군이 탄 말은 돌에 넘어졌습니다. 그래서 우승은 하지 못했지만 몇년뒤 
이순신 장군은 무관시험에 당당히 합격했어요. 그리고 이순신은 거북선은 만들었어요. 그리고 사람들은 이순신을 질투했어요. 그래서 이순신을 억울하게 옥에 갇혔어요.하지만 병사들은 싸울때마다 졌고 이순신 장군을 풀려났어요. 이순신은 엄청 난 작전으로 이기고 있었는데 이순신 왼쪽 가슴에 총알을 맞고 무사들에게 방패로 자신을 막으라고 했어요.그리고 이순신은 말했어요.아무에게도 나의 죽음을 알리지마라 그리고 이순신은 숨을 거두었어요.
이 책을 일고 느낀점은 이순신 장군은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받치고 싸워 준것이 감사하고 존경스러워요.
이전글 파란 머리 미스테르를 읽고 (1)
다음글 브리태니커 날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