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2반

안녕하세요? 5학년 2반 친구들! *^^*

여러분의 밝고 건강한 모습을 보니 1년이 너무 즐겁고 행복할 거 같습니다.

우리 1년동안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며 잘 지내보아요.

내가 듣기 싫은 말은 친구에게도 하지 말고, 내가 듣고 싶은 말을 친구들에게 해준다면 서로에게 좋은 친구가 되어줄거라 생각해요.

항상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 라는 말을 많이 하면서 생활하는 5학년 2반 친구들이

됩시다!

사랑합니다~~ 5학년 2반 친구들~~*^__^*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5학년 2반~~ *^_^*
  • 선생님 : 남궁선주
  • 학생수 : 남 15명 / 여 13명

크리스마스 캐럴을 읽고

이름 손지민 등록일 19.03.24 조회수 24
저는 오늘 크리스마스 캐럴을 읽었습니다. 주인공인 스크루지는 구두쇠인데다가 고집쟁이 였습니다. 스크루지는 크리스마스를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곧 한살을 더 먹기 때문입니다. 스크루지에게는 한명의 조카와 마레라는 친구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마레는 7년 전 크리스마스에 죽었습니다. 가끔씩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기부금을 모으는 사람들이 와도, 스크루지는 한 푼도 내지 않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 스크루지가 자려는 순간 갑자기 방문이 열리더니 마레의 유령이 나타났습니다. 마레는 스크루지에게 또 다른 유령 셋이 차례대로나타날것이라고 하고 사라졌습니다. 얼마후, 유령 셋이 차례대로 등장했습니다. 유령들은 각각 스크루지의 과거, 현재, 미래를 보여주었습니다. 자신의 과거, 현재, 미래를 본 스크루지는 지금까지의 자신의 모습을 반성하고, 남을 도와주는 착한 스크루지가 되었습니다. 저는 이책을 읽고 착하게 변한 스크루지처럼 남을 도와주고, 더욱 배려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전글 조앤롤링을 읽고 (1)
다음글 숲속의 사냥꾼 여우와 늑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