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3.24.(화) | 3.25.(수) | 3.26.(목) | 3.27.(금) | 1 차시 | 교과 | 국어 | 국어 | 국어 | 국어 | 학습주제 |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 |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 |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 | 내용을 간추려요 | 주요 활동 | 작품에 대한 생각이나 느낌이 서로 다른 까닭 | 시를 읽고 느낌을 다양하게 표현하기 | 이야기를 읽고 느낌을 다양하게 표현하기 | 여러 가지 방법으로 들은 내용 정리하기 | 참고자료 | 전북e-학습터 모여라 계문 4헉년 | 전북e-학습터 모여라 계문 4헉년 | 전북e-학습터 모여라 계문 4헉년 | 전북e-학습터 모여라 계문 4헉년 | 2 차시 | 교과 | 수학 | 수학 | 수학 | 수학 | 학습주제 | 큰수 | 큰수 | 큰수 | 큰수 | 주요 활동 | 10000을 알고 쓰고 읽기 | 다섯 자리 수를 알고 쓰고 읽자 | 십만, 백만, 천만 알아보기 | 억과 조 너희들은 얼마나 크니? | 참고자료 | 전북e-학습터 모여라 계문 4헉년 | 전북e-학습터 모여라 계문 4헉년 | 전북e-학습터 모여라 계문 4헉년 | 전북e-학습터 모여라 계문 4헉년 | 중간놀이 | 주제 | 미션줄넘기 - 10~100회 | 공기놀이 기본 / 고수 | 종이비행기 기본 / 고수 | 고양이 그리기 | 3 차시 | 교과 | 사회 | 사회 | 사회 | 사회 | 학습주제 | 지역의 위치와 특성 | 지역의 위치와 특성 | 지역의 위치와 특성 | 지역의 위치와 특성 | 주요 활동 | 지도란? | 방위, 기호와 범례 알아보기 | 축척이란? | 등고선이란? | 참고자료 | 전북e-학습터 모여라 계문 4헉년 | 전북e-학습터 모여라 계문 4헉년 | 전북e-학습터 모여라 계문 4헉년 | 전북e-학습터 모여라 계문 4헉년 | 4 차시 | 교과 | 과학 | 과학 | 과학 | 영어 | 학습주제 | 식물의 한살이 | 식물의 한살이 | 식물의 한살이 | 생활영어 | 주요 활동 | 여러 가지 씨 관찰하기 | 식물의 한 살이 관찰계획 세우기 | 씨가 싹트는 조건 알아보기 | I’m Happy: Look and Listen | 참고자료 | 전북e-학습터 모여라 계문 4헉년 | 전북e-학습터 모여라 계문 4헉년 | 전북e-학습터 모여라 계문 4헉년 | 전북e-학습터 모여라 계문 4헉년 | 5 차시 | 교과 | 진로 | 미술 | 체육 | 미술 | 학습주제 | 흥미와 적성 | 화가 소개 및 미술 작품 감상 | 가족 놀이 | 화가 소개 및 미술 작품 감상 | 주요 활동 | - 나의 꿈 목록 작성하기 | 장 프랑수아 밀레 | 컵을 활용한 놀이 시리즈 | 에드바르 뭉크 | 참고자료 | 학교가자 - 3월 24일 학습 | 오늘의 교실 - 3월 25일 학습 | 학교가자 - 3월 26일 학습 | 오늘의 교실 - 3월 27일 학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