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9.7(월) | 9.8(화) | 9.9(수) | 9.10(목) | 9.11(금) |
1 차시 | 교과 | 과 학 | 과 학 | 개교기념일 | 등교수업 | 수 학 |
학습 주제 (단원) 주요 활동 | 1. 재미있는 나의 탐구 -탐구 실행하기 -1분을 측정하는 모래시계 만들기 | 1. 재미있는 나의 탐구 -탐구 결과 발표하기 | 수학은 내 친구 |
교과서 | 과학 14-17 | 과학 18-19 | 6-7쪽 |
2 차시 | 교과 | 과 학 | 자 율 | 음 악 |
학습 주제 (단원) 주요 활동 | 1. 재미있는 나의 탐구 -탐구 실행하기 -1분을 측정하는 모래시계 만들기 | ◆보건 교육 ◆생식기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관리하는 방법 알기_자율활동 | 별똥별 (1/2) |
교과서 | 과학 14-17 | *** | 44-45쪽 |
3 차시 | 교과 | 수 학 | 수 학 | 영 어 |
학습 주제 (단원) 주요 활동 | 6. 다각형의 둘레와 넓이(16/16) 탐구 수학(사각형의 둘레와 넓이를 구해 볼까요) | 수학으로 세상 보기(1/1) 수학으로 세상 보기 | I Can!, Look and Listen, Listen and Repeat, Listen and Do, Listen and Play |
교과서 | 142-143쪽 | 144-145쪽 | 98-101쪽 |
4 차시 | 교과 | 영 어 | 체 육 | 체 육 |
학습 주제 (단원) 주요 활동 | 심화보충(담임재량)(-) 심화보충(담임재량) | 심화보충(담임재량)(-) 심화보충(담임재량) | 뜀뛰기 대회 기록 도전(11/12) |
교과서 | - | - | 60-61쪽 |
5 차시 | 교과 | 국 어 | 사 회 | 미 술 |
학습 주제 (단원) 주요 활동 | 10. 주인공이 되어(7/8) 겪은 일을 이야기로 만들 수 있다(1/2) | 단원 정리(2/2) 단원 학습 내용 정리 및 사고력 학습(2/2) | 시각 이미지의 의미 알기 시각 이미지로 나의 느낌과 생각 표현하기 |
교과서 | 319-325쪽 | 150-155쪽 | 44 45-46쪽 |
6 차시 | 교과 | 국 어 | 국 어 | 미 술 |
학습 주제 (단원) 주요 활동 | 10. 주인공이 되어(8/8) 겪은 일을 이야기로 만들 수 있다(2/2) | (독서 단원) 책을 읽고 생각을 넓혀요(2/3) 책을 즐기며 읽을 수 있다 | 시각 이미지로 나의 느낌과 생각 표현하기 시각 이미지로 나의 느낌과 생각 표현하기 |
교과서 | 319-325쪽 | 19-22쪽 | 45-46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