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8.31(월) | 9.1(화) | 9.2(수) | 9.3(목) | 9.4(금) |
1 차시 | 교과 | 과 학 | 등교수업 | 국 어 | 실 과 | 등교수업 |
학습 주제 (단원) 주요 활동 | 5단원 마무리 -미생물 과학자 -단원 내용 정리 -마무리 문제 해결 | 10. 주인공이 되어(3/8) 일상생활의 경험이 잘 드러난 글을 읽을 수 있다(1/2) | 3. 나의 안전한 생활 문화(16/22) 옷의 기능과 때, 장소, 상황에 맞는 옷차림은 무엇일까요(4/4) |
교과서 | 과학 114-117 실관 58-61 | 302-311쪽 | 60-65쪽 |
2 차시 | 교과 | 과 학 | 국 어 | 음 악 |
학습 주제 (단원) 주요 활동 | 재미있는 나의 탐구 -탐구문제 정하기 | 10. 주인공이 되어(4/8) 일상생활의 경험이 잘 드러난 글을 읽을 수 있다(2/2) | 2. 느낌을 담아(1/2) 마고할미(1/2) |
교과서 | 과학 8-11 실관 6-7 | 302-311쪽 | 40-41쪽 |
3 차시 | 교과 | 수 학 | 과 학(담임교사) | 동아리 |
학습 주제 (단원) 주요 활동 | 6. 다각형의 둘레와 넓이(13/16) 사다리꼴의 넓이를 구해 볼까요(2/2) | 5. 다양한 생물과 우리 생활(11/11) 다양한 생물과 우리 생활을 정리해 볼까요? | ◆동아리활동 ◆4~6학년 동아리활동 _동아리활동 |
교과서 | 132-135(90-93)쪽 | 116-117(58-61)쪽 | *** |
4 차시 | 교과 | 영 어 | 과 학(담임교사) | 동아리 |
학습 주제 (단원) 주요 활동 | 심화보충(담임재량)(-) 심화보충(담임재량) | 심화보충(담임재량)(-) 심화보충(담임재량) | ◆동아리활동 ◆4~6학년 동아리활동 _동아리활동 |
교과서 | - | - | *** |
5 차시 | 교과 | 국 어 | 체 육 | 미 술 |
학습 주제 (단원) 주요 활동 | 10. 주인공이 되어(1/8) 기억에 남는 일을 이야기할 수 있다(1/2) | 심화보충(담임재량)(-) 심화보충(담임재량) | 12. 미술 작품 보고 읽기(1/4) 마음에 드는 미술 작품 만나기 |
교과서 | 296-301쪽 | - | 70쪽 |
6 차시 | 교과 | 음 악 | 체 육 | 미 술 |
학습 주제 (단원) 주요 활동 | 2. 느낌을 담아(2/2) 품위 있는 감상 예절 (2/2) | 심화보충(담임재량)(-) 심화보충(담임재량) | 12. 미술 작품 보고 읽기(2/4) 미술 작품을 보는 눈 |
교과서 | 40-41쪽 | - | 71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