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6반

 


 


언제해도 된다면 '지금'
누가해도 상관없다면 '내가'
어디에서 해도 된다면 '여기에서'


머무르는 곳마다 주인공으로 사는
5학년 6반

DREAM HIGH ! 더 멀리, 더 높게 !
  • 선생님 : 최서우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4월 4주 주간학습계획(4.26-4.30)

이름 최서우 등록일 21.04.22 조회수 19

이번 주는 오후 등교수업(급식 후 수업), 다음 주는 오전 등교수업(급식 후 하교) 실시합니다.

구분

4. 26()

4. 27()

4. 28()

4. 29()

4. 30()

1

교시

교과

국어

국어

창의적체험활동

국어

국어

학습

주제

글쓴이의 주장

토의하여 해결하기

안전한 DAY

(자연재해 안전교육)

토의하여 해결하기

토의하여 해결하기

주요

활동

주장에 대한 찬반의견 나누어보기

토의의 뜻과 필요성 알아보기

재난 상황에 따른

대피 요령 알기

토의의 절차와 방법 알아보기

토의 주제를 파악하고 의견 나누어보기

교과서

국어 5-1 ()

170-175

국어 5-1 ()

184-187

국어 5-1 ()

188-195

국어 5-1 ()

196-199

과제

2

교시

교과

사회

과학

창의적체험활동

사회

과학

학습

주제

우리나라의 산업 발달

행성과 별의 다른 점 알아보기

안전한 DAY

(화재안전교육)

우리나라의 교통 발달

3단원 태양계와 별 마무리

주요

활동

우리나라의 산업 발달 모습을 살펴보기

투명필름과 유성펜(네임펜)을 이용하여 행성의 이동 알아보기

완강기 사용법, 옥내소화전 사용법 알기

우리나라의 교통 발달 모습 살펴보기

3단원에서 배운 내용 마무리하기

교과서

70-72,

사회부도 62

과학64-65,

실관 32

73~76

과학66-71,

실관33-37

과제

유성펜(네임펜) 3색 준비

3

교시

교과

체육

음악

창의적체험활동

실과

영어

학습

주제

건강한 성장을 해치는 생활 양식 알아보기

제재곡 도레미 송

안전한 DAY

(심폐소생술교육)

소중한 나의 몸,

스스로 관리해요

물건의 주인이 누구인지 묻고 답하는 말 듣고 이해하기

주요

활동

흡연 위험성을 알고 예방하기

다장조 음계를 알아보고 가사를 바꾸어 노래부르기

심폐소생술, 하임리히법 알기

자신의 성적 변화에 따른 적절한 관리 방법을 설명하고 계획하기

“Whose ~ is this?” “It’s ~‘s” “No, it’s ~‘s~” 듣고 이해하기

교과서

16-18

14-15

20

54-57

과제

4

교시

교과

428119 안전체험을 실시할 수 없어 안전교육

내용을 온라인수업으로 진행합니다.(이번 주만 3시간 운영)

<오후 등교수업>

11:10까지 등교

급식 후, 수업 참여

(14:00 하교)

학습주제

주요

활동

교과서

과제

5

교시

교과

학습주제

주요

활동

교과서

과제

6

교시

교과

학습주제

주요

활동

교과서

과제

 

이전글 4월 23일 금요일
다음글 4월 22일 목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