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학습방 e학습방 주소 : https://cls.edunet.net/cyber/cm/mcom/pmco000b00.do - 가입은 위의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안내받거나 붙임 파일을 확인하기 - ※ 가입 후 2020 이리부천 3-1 수강신청하기 ※ - 개설 강좌에서 > 오늘의 교실 > 매일 올라오는 컨텐츠로 학습하기 - 개설 강좌에서 > 국어 / 수학 / 사회 /로 교과 학습하기 - 학생들은 가정에서 e학습터를 이용해 온라인 학습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학년 3월 5주 주간학습 계획] 구분 | 3.30.(월) | 3.31.(화) | 4.1.(수) | 4.2.(목) | 4.3.(금) | 1 차 시 | 교과 | 미술 | 미술 | 미술 | 미술 | 미술 | 학습주제 | 미술로 내 마음 알아보기 | 미술로 내 마음 알아보기 | 미술로 내 마음 알아보기 | 미술로 내 마음 알아보기 | 미술로 내 마음 알아보기 | 주요 활동 | 나의 트로피 | 웅덩이에 빠졌어요 | 나의 수호천사 | 요즘의 감정 | 나의 관계망 | 참고자료 | 오늘의 교실- 3월 30일 학습 | 오늘의 교실- 3월 31일 학습 | 오늘의 교실- 4월 1일 학습 | 오늘의 교실- 4월 2일 학습 | 오늘의 교실- 4월 3일 학습 | 2 차시 | 교과 | 창의적체험활동 | 창의적체험활동 | 창의적체험활동 | 창의적체험활동 | 창의적체험활동 | 학습주제 | 엔트리로 배우는 코딩 수업 1 | 엔트리로 배우는 코딩 수업 2 | 엔트리로 배우는 코딩 수업 3 | 엔트리로 배우는 코딩 수업 4 | 엔트리로 배우는 코딩 수업 5 | 주요 활동 | ‘엔트리봇의 학교 가는 길’ 미션 해결하기 | 엔트리로 동물 친구 이야기 만들기 | 엔트리로 꽃송이 만들기 | 엔트리로 파리잡기 게임 만들기 | 엔트리로 어항 만들기 | 참고자료 | 오늘의 교실 -3월 30일 학습 | 오늘의 교실 -3월 31일 학습 | 오늘의 교실 -4월 1일 학습 | 오늘의 교실 -4월 2일 학습 | 오늘의 교실 -4월 3일 학습 | 3 차시 | 교과 | 창의적체험활동 | 창의적체험활동 | 창의적체험활동 | 창의적체험활동 | 창의적체험활동 | 학습주제 | 초등생활 매너백서 | 초등생활 매너백서 | 초등생활 매너백서 | 초등생활 매너백서 | 초등생활 매너백서 | 주요 활동 | 쉬는 시간 예의 지키기 | 학교 갈 때 옷 입기 | 집에서 예의 지키기 | 온라인 예의 지키기 | 교실에서 예의 지키기 | 참고자료 | 오늘의 교실- 3월 30일 학습 | 오늘의 교실- 3월 31일 학습 | 오늘의 교실- 4월 1일 학습 | 오늘의 교실- 4월 2일 학습 | 오늘의 교실- 4월 3일 학습 | 4 차시 | 교과 | 국어&과학 | 국어&과학 | 국어&과학 | 국어&과학 | 국어&과학 | 학습주제 | 이솝이야기로 알아보는 과학이야기 | 이솝이야기로 알아보는 과학이야기 | 이솝이야기로 알아보는 과학이야기 | 이솝이야기로 알아보는 과학이야기 | 이솝이야기로 알아보는 과학이야기 | 주요 활동 | 동물이 자라서 죽을 때까지 | 외톨이가 된 박쥐 | 동물들의 입모양은 왜 다를까? | 땀은 왜 날까요? | 식물을 심어보아요 | 참고자료 | 오늘의 교실- 3월 30일 학습 | 오늘의 교실- 3월 31일 학습 | 오늘의 교실- 4월 1일 학습 | 오늘의 교실- 4월 2일 학습 | 오늘의 교실- 4월 3일 학습 | 5 차시 | 교과 | 영어 | 영어 | 영어 | 영어 | 영어 | 학습주제 | 알파벳 P, Q, R 발음 배우기 | 알파벳 S, T, U 발음 배우기 | 알파벳 V, W, X 발음 배우기 | 알파벳 Y, Z 발음 배우기 | 알파벳 A~Z 발음 복습하기 | 주요 활동 | 알파벳 P, Q, R 가 들어간 단어 발음 듣고 쓰기 | 알파벳 S, T, U 가 들어간 단어 발음 듣고 쓰기 | 알파벳 V, W, X 가 들어간 단어 발음 듣고 쓰기 | 알파벳 Y, Z가 들어간 단어 발음 듣고 쓰기 | 알파벳 A~Z 발음 듣고 받아쓰기 | 참고자료 | 오늘의 교실- 3월 30일 학습 | 오늘의 교실- 3월 31일 학습 | 오늘의 교실- 4월 1일 학습 | 오늘의 교실- 4월 2일 학습 | 오늘의 교실- 4월 3일 학습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