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 간 학 습 안 내 (7/15~7/19) | 나를 사랑하고 너를 아끼며 함께 하는 우리 |
| 월(15) | 화(16) | 수(17) | 목(18) | 금(19) |
오늘의 중요한 일 | | | | | 수학 6단원평가 |
준비물 | 편한복장 | 편한복장 | 편한복장 | | |
과제 | | | | | |
아침열기 08:50~09:00 | 책 읽어주기 | 책 읽어주기 | 책 읽어주기 | 책 읽어주기 | 책 읽어주기 |
1교시 09:00~09:40 | 국어 | 10. 주인공이 되어 겪은 일을 이야기로 만들기 | 수학 | 6. 다각형의 둘레와 넓이 평행사변형의 넓이 | 수학 | 6. 다각형의 둘레와 넓이 마름모의 넓이 | 국악 | 국악 선생님 계획에 따라 | 수학 | 6. 다각형의 둘레와 넓이 단원평가 |
2교시 09:50~10:30 | 국어 | 10. 주인공이 되어 겪은 일을 이야기로 만들기 | 수학 | 6. 다각형의 둘레와 넓이 삼각형의 넓이 | 수학 | 6. 다각형의 둘레와 넓이 사다리꼴의 넓이 | 사회 | 1. 국토와 우리 생활 우리나라의 교통 발달 모습 | 영어 | 영어 선생님 계획에 따라 |
3교시 10:40~11:20 | 수학 | 6. 다각형의 둘레와 넓이 1㎠ 보다 더 큰 넓이의 단위를 알아보자 | 영어 | 영어 선생님 계획에 따라 | 영어 | 영어 선생님 계획에 따라 | 사회 | 1. 국토와 우리 생활 인문 환경의 변화에 따라 달라진 우리 국토의 모습 | 미술 | 연필꽂이만들기 (색칠하기) |
4교시 11:30~12:10 | 과학 | 과학 선생님 계획에 따라 | 체육 | 정정당당! 체육을 즐겨라. | 체육 | 정정당당! 체육을 즐겨라. | 수학 | 6. 다각형의 둘레와 넓이 단원정리 | 음악 | 음악 선생님 계획에 따라 |
5교시 12:20~13:00 | 체육 | 정정당당! 체육을 즐겨라. | 과학 | 5. 다양한 생물과 우리 생활 첨단 생명 과학은 우리 생활에 어떻게 활용될까? | 도덕 | 3. 긍정적인 생활 | 수학 | 6. 다각형의 둘레와 넓이 단원정리 | 미술 | 연필꽂이만들기 (색칠하기) |
점심 후 하교 13:00~13:3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