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 간 학 습 안 내 (7/1~7/5) | 나를 사랑하고 너를 아끼며 함께 하는 우리 |
| 월(1) | 화(2) | 수(3) | 목(4) | 금(5) |
오늘의 중요한 일 | | | | 흡연예방교육 골든벨(강당) | |
준비물 | 편한복장 | 편한복장 | 편한복장 | | |
과제 | | | | | |
아침열기 08:50~09:00 | 두줄쓰기 | 두줄쓰기 | 두줄쓰기 | 두줄쓰기 | 두줄쓰기 |
1교시 09:00~09:40 | 국어 | 2. 작품을 감상해요 경험을 떠올리며 이야기 읽기 | 사회 | 1. 국토와 우리 생활 우리나라 강수량의 특징 | 보건 | 보건 선생님 계획에 따라 | 국악 | 국악 선생님 계획에 따라 | 실과 | 2. 가정생활과 안전 건강간식만들기 |
2교시 09:50~10:30 | 국어 | 2. 작품을 감상해요 경험을 떠올리며 시쓰기 | 사회 | 1. 국토와 우리 생활 우리나라 인구 구성의 변화 | 사회 | 1. 국토와 우리 생활 우리나라의 인구분표의 특징 | 보건 | 흡연예방교육 골든벨(강당) | 실과 | 2. 가정생활과 안전 건강간식만들기 |
3교시 10:40~11:20 | 수학 | 3. 규칙과 대응 생활 속에서 대응관계를 찾아 식으로 나타내기 | 영어 | 영어 선생님 계획에 따라 | 영어 | 영어 선생님 계획에 따라 | 국어 | 9.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읽어요 자신만의 읽기 방법 찾아보기 | 사회 | 1. 국토와 우리 생활 우리나라 도시 발달의 특징 |
4교시 11:30~12:10 | 과학 | 과학 선생님 계획에 따라 | 체육 | 정정당당! 체육을 즐겨라. | 체육 | 정정당당! 체육을 즐겨라. | 수학 | 3. 규칙과 대응 단원정리 | 음악 | 음악 선생님 계획에 따라 |
5교시 12:20~13:00 | 체육 | 정정당당! 체육을 즐겨라. | 국어 | 9.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읽어요 글의 종류에 따른 읽기 방법 알기 | 국어 | 9.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읽어요 필요한 글을 찾아 정리하기 | 수학 | 3. 규칙과 대응 단원평가 | 미술 | 연필꽂이만들기 |
점심 13:00~13:50 | | | | | |
6교시 13:50~14:30 | 창체 | 놀이교육 | 과학 | 5. 다양한 생물과 우리 생활 짚신벌레와 해캄에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 | 도덕 | 3. 긍정적인 생활 | 미술 | 연필꽂이만들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