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 간 학 습 안 내 (6/17~6/21) | 나를 사랑하고 너를 아끼며 함께 하는 우리 |
| 월(17) | 화(18) | 수(19) | 목(20) | 금(21) |
오늘의 중요한 일 | | | | 수학 단원평가 | |
준비물 | 편한복장 | 편한복장 | 편한복장 | | |
과제 | 5단원 복습 | 5단원 복습 | 5단원 복습 | | |
아침열기 08:50~09:00 | 두줄쓰기 | 두줄쓰기 | 두줄쓰기 | 두줄쓰기 | 두줄쓰기 |
1교시 09:00~09:40 | 국어 | 7. 기행문을 써요 기행문을 읽거나 쓴 경험 이야기 하기 | 사회 미술 통합 | 1. 국토와 우리 생활 우리나라의 지형 | 보건 | 보건 선생님 계획에 따라 | 국악 | 국악 선생님 계획에 따라 | 수학 | 3. 규칙과 대응 두 양 사이의 관계를 알아볼까요 |
2교시 09:50~10:30 | 국어 | 7. 기행문을 써요 기행문의 특성 파악하기 | 사회 미술 통합 | 1. 국토와 우리 생활 우리나라의 지형 | 사회 | 1. 국토와 우리 생활 우리나라의 산지,하천,평야,해안 | 국어 | 2. 작품을 감상해요 경험을 떠올리며 이야기 읽기 | 영어 | 영어 선생님 계획에 따라 |
3교시 10:40~11:20 | 수학 | 5. 분수의 덧셈과 뺄셈 단원정리 | 사회 | 1. 국토와 우리 생활 우리나라의 지형 | 영어 | 영어 선생님 계획에 따라 | 국어 | 2. 작품을 감상해요 경험을 떠올리며 시쓰기 | 사회 | 1. 국토와 우리 생활 우리나라의 산지,하천,평야,해안 |
4교시 11:30~12:10 | 과학 | 과학 선생님 계획에 따라 | 체육 | 정정당당! 체육을 즐겨라. | 체육 | 정정당당! 체육을 즐겨라. | 수학 | 5. 분수의 덧셈과 뺄셈 단원정리 | 음악 | 음악 선생님 계획에 따라 |
5교시 12:20~13:00 | 체육 | 정정당당! 체육을 즐겨라. | 국어 | 2. 작품을 감상해요 경험을 떠올리며 작품을 읽을 때 좋은 점 알기 | 국어 | 2. 작품을 감상해요 경험을 떠올리며 시 읽기 | 수학 | 5. 분수의 덧셈과 뺄셈 단원평가 | 과학 | 5. 다양한 생물과 우리 생활 짚신벌레와 해캄의 특징 |
점심 13:00~13:50 | | | | | |
6교시 13:50~14:30 | 창체 | 놀이교육 | 과학 | 5. 다양한 생물과 우리 생활 곰팡이와 버섯에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 | 도덕 | 3. 긍정적인 생활 | 과학 | 5. 다양한 생물과 우리 생활 짚신벌레와 해캄의 특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