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 간 학 습 안 내 (4/1~4/5) | 나를 사랑하고 너를 아끼며 함께 하는 우리 |
| 월(1) | 화(2) | 수(3) | 목(4) | 금(5) |
오늘의 행사 | | 신체검사 국어 수행평가 | | 구강검사 | 수학 1단원 평가 |
준비물 | 편한복장 | 편한복장 | 편한복장 | | |
과제 | 수학 1단원 복습 | 수학 1단원 복습 | 수학 1단원 복습 | 수학 1단원 복습 | |
아침열기 08:50~09:00 | 두줄쓰기 | 두줄쓰기 | 두줄쓰기 | 두줄쓰기 | 두줄쓰기 |
1교시 09:00~09:40 | 국어 | 1. 대화와 공감 상대를 배려하며 조언할 수 있다 | 창체 | 신체검사 | 보건 | 보건 선생님 계획에 따라 | 국악 | 국악 선생님 계획에 따라 | 수학 | 1. 자연수의 혼합계산 단원평가 |
2교시 09:50~10:30 | 국어 | 1. 대화와 공감 서로 공감하며 대화할 수 있다 | 실과 | 생명 기술 시스템 동식물자원의 중요성 | 사회 | 2. 인권 존중과 정의로운 사회 인권 신장을 위한 옛날의 여러 제도 알아보기 | 사회 | 2. 인권 존중과 정의로운 사회 인권이 침해된 사례를 찾아보자 | 영어 | 영어 선생님 계획에 따라 |
3교시 10:40~11:20 | 수학 | 자연수의 혼합계산 수익 14~15쪽 | 영어 | 영어 선생님 계획에 따라 | 영어 | 영어 선생님 계획에 따라 | 국어 | 3. 글을 요약해요 여러 가지 설명 방법을 알 수 있다 | 사회 | 2. 인권 존중과 정의로운 사회 인권 보장을 위한 노력을 알아보자 |
4교시 11:30~12:10 | 과학 | 과학 선생님 계획에 따라 | 체육 | 정정당당! 체육을 즐겨라. | 체육 | 정정당당! 체육을 즐겨라. | 수학 | 1. 자연수의 혼합계산 단원정리 | 음악 | 음악 선생님 계획에 따라 |
5교시 12:20~13:00 | 체육 | 정정당당! 체육을 즐겨라. | 국어 | 1. 대화와 공감 친구들의 고민을 듣고 해결 방법을 제안할 수 있다 | 국어 | 3. 글을 요약해요 설명하는 글을 읽은 경험을 나눌 수 있다 | 수학 | 1. 자연수의 혼합계산 단원정리 | 미술 | 봄의 표현 |
점심 13:00~13:50 | | | | | |
6교시 13:50~14:30 | 창체 | 놀이교육 | 과학 | 3. 태양계와 별 태양은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 | 도덕 | 5. 갈등을 해결하는 지혜 갈등을 해결하는 바람직한 방법 | 미술 | 봄의 표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