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반

우리 5학년 1반은 한해동안 기본을 바로 세우며, 배려와 존중으로 서로 돕고 함께 성장하는 반이 되겠습니다.

 

학급의 활동사진 및 각종 학교의 가정통신문 등은 학교종이앱을 사용하여 올리고 있으므로

이 앱을 이용하시면 실시간으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배려와 존중으로 함께 성장하는 5학년 1반
  • 선생님 : 장소정
  • 학생수 : 남 9명 / 여 9명

내가 이 세계를 지배한다면?

이름 정소영 등록일 21.11.24 조회수 41

가장 먼저 해외여행을 하고싶다. 그 중 선진국들을 가장 먼저 가볼 것이다.

미국에서 뉴욕에 위치한 자유의 여신상에 서서 사진도 찍고 싶다.

그런데 다른 사람과 말이 안 통하니 통역사를 데리고 나올 것이다.

그 다음으로 갈 곳은 독일이다. 독일에서 조금 놀다가 한국에서는 불가능한 당일치기로 해외여행을 해보고 싶다.

당일치기로 해외를 갔다가 다시 독일로 돌아와서 볼 거리들을 구경해보고 이탈리아로 갈 것이다. 피자도 먹고 피사의 사탑도 볼 것이다.

재밌게 다 놀고 한국으로 돌아올 것이다. 한국으로 돌아오면 돈을 뿌리며 돌아다니고 친구들을 데려와서 람보르기니를 타고 길을 돌아 다닐 것이다.

친구들에게 건물, 차 등등 물론 가족에게도 선물을 많이 줄 것이다. 돈의 맛을 즐긴 다음 중국으로 가서 바다에 물을 엄청나게 부을 것이다.

일본이 가라 앉도록 부을 것이다. 다음은 핵 보유국으로 가서 핵을 모으고 핵을 다룰 수 있는 인재들을 모아서 중국에 터트릴 것이다.

중국은 완전히 망해지고 황폐해지도록 지독하게 괴롭힐 것이다. 이제 핵을 더 만들어서 지구 멸망을 시킬 것이다.

물론 나는 인재들과 친구들, 가족들과 함께 화성으로 떠날 것이다. 그리고 외계인들을 불러내고 실험을 할 것이다.

혹시 인재 외계인이 있을 수 있으니 인재 외계인들을 모아서 화성을 발전시키기도 할 것이다.

화성이 질리면 다른 행성들을 찾아보고 화성도 폭파 시킬 것이다. 

이전글 내가 이세계를 지배한다면?
다음글 내가 이 세계를 지배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