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1반

안녕하세요. 

함께 꿈꾸며 모두가 행복한 우리들 이야기 행안초 6학년 1반입니다! 


학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클래스팅을 학급 소통망으로 활용하려고 합니다. 


행안초등학교의 6학년 1반 New클래스에 초대합니다! 초대 코드 : E3I18I 초대받은 New클래스로 바로가기 https://www.classting.com/c/E3I18I

함께 꿈꾸며 모두가 행복한 우리들 이야기
  • 선생님 : 서한웅
  • 학생수 : 남 9명 / 여 4명

다가치 축제 마지막날 '우리가 꿈꾸는 학교 만들기' 안내

이름 서한웅 등록일 21.05.07 조회수 102

<구글 미트 접속방법>

구글 아이디

5학년 아이디: hang04**@ha.es.kr 비번: hang1205!!

6학년 아이디: hang202106**@ha.es.kr 비번: hang1205!

모두 각자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선생님이 조별로 만들어놓은 구글 미트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헤드셋, 이어폰 연결을 확인하고 우리 팀원들과 소통합니다.

1https://meet.google.com/shd-vacm-wwy

2https://meet.google.com/jvj-fikm-kbt

3https://meet.google.com/fxt-qpbt-ujy

4https://meet.google.com/rjy-trwo-vsn

 

**오디오, 마이크 설정을 헤드셋, 이어폰으로 바꿔야합니다.

-----------------------------------------------------------------

 

<마인크래프트 접속방법>

1(1~5번 순서대로 노트북): 효린, 은성, 지훈, 지윤, 건호(효린 1~건호 5)

WIFI 끕니다.

노트북 번호와 마크 아이디 숫자 다릅니다.

마크 아이디(**은 효린이 14번부터 건호 18번까지)

st**@haengan.onmicrosoft.com

비번: hang1205!!

2(6~11번 순서대로 노트북): 미건, 영우, 찬영, 홍진, 대근, 윤성(미건 6~윤성11)

WIFI 끕니다.

노트북 번호와 마크 아이디 숫자 다릅니다.

마크 아이디(**은 미건이 01부터 윤성 06까지)

hang**@tekedu.onmicrosoft.com

비번: hang1205!

3(12~17번 순서대로 노트북): 주은, 서준, 기태, 지원, 다연, 민영(주은 12~민영 17)

WIFI 끕니다.

노트북 번호와 마크 아이디 숫자 다릅니다.

마크 아이디(**은 주은이 07번부터 민영이 012번까지) *10번부터는 세자리 0**번입니다!!

hang**@tekedu.onmicrosoft.com (09 기태까지)

hang***@tekedu.onmicrosoft.com (012 민영이까지)

4(행안1~행안6): 보민, 은혁, 세현, 영서, 소진, 준성(보민 행안1~준성 행안6)

**WIFI 켭니다.

노트북 번호와 마크 아이디 숫자 다릅니다.

마크 아이디(***은 보민이 013부터 준성 018번까지) <모두 세자리입니다.>

hang***@tekedu.onmicrosoft.com

비번: hang1205!

나 혼자하는게 아닙니다. 각자 역할을 나눠서 학교 공간을 디자인합니다. 마인크래프트를 할 줄 모르는 친구들을 친절하게 도와야합니다. 그렇지 않은 친구는 게임을 할 수 없습니다. 학교 만들기와 상관없는 행동하는 친구는 게임 이용 정지, 모둠원과 협력 안하는 조는 전체 중지 시킵니다

 

튕길 수 있으니 반드시 중간중간 저장하면서 합니다!

 

*미션 3가지 중 하나를 골라서 실행하시오. (3가지 살펴보고 온 다음 시작해도 됩니다, 단 시간적으로 손해가 있겠죠?)

1번. 아무것도 없는 잔디밭에서 시작

2번. 스마트시티콘테스트 경연 맵에서 시작(첨부파일 확인)

3번. 학교 기본 틀에서 시작(첨부파일 확인)

 

**제한시간 11시 20분까지 (마지막 시간은 발표시간 20분 준비 후 20분 발표)

***조건: 교실 공간 1개 만들기(50점), 학교 외부 공간 꾸미기(50점) 


****평가기준

1. 창의성=기존 학교 공간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창의적인 요소가 있는가?

2. 심미성=아름다운 공간인가?

3. 실용성=학교 공간에 필요한 곳인가? (의미없이 지어진 장소는 감점요인입니다.)

 

*****팁

팀원들과 공간을 나눠서 만드는게 효율적이겠죠?

유튜브등을 검색해봐도 됩니다.

다가치 축제 기간에 읽었던 책, 봤던 영화, 체험학습 다녀왔던 장소들을 떠올려 보고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이전글 다가치축제 성찰의글 링크
다음글 연수용패들렛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