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주간학습안내 – 5.4.(월)~5.8(금) | | |
군산초등학교 6학년 반 이름 ( ) | 날짜 교시 | 5월4일(월) | 5월5일(화) | 5월6일(수) | 5월7일(목) | 5월8일(금) | 1 | 체육 | 어린이날 | 과학 | 영어 | 체육 | 2. 도전 - 표적 맞히기 | 2. 지구와 달의 운동 - 복습 | I Have a cold 두 문장을 연결하여 지시하는 말하기 | 2. 도전 – 도구를 사용하여 표적 맞히기 | 교과서(36-37) | 교과서(22-45쪽) 실험관찰(12-23쪽) | 영어 26-27쪽 | 교과서(40-41쪽) | 2 | 영어 | 과학 | 사회 | 과학 | I Have a cold 아픈 곳 묻고 답하기, 두 문장을 연결하여 지시하기 | 2. 지구와 달의 운동 - 복습 | 생활 속 사례에서 민주주의의 의미와 중요성 알아보기 | 3. 여러 가지 기체 | 영어 22-25쪽 | 교과서(22-45쪽) 실험관찰(12-23쪽) | 사회 37~39쪽 | 교과서(48-49쪽) 실험관찰(24-25쪽) | 3 | 창체 | 음악 | 미술 | 음악 | 어린이날의 유래 &아동인권교육 | 음악의 형식 | 어버이날 카네이션 카드 만들기 | 금강산 노래배우기 | | 교과서(12-13쪽) | 색종이, A4지, A4지 크기의 색지, 풀, 가위, 싸인펜, 색연필, 자 | 교과서(14쪽) | 4 | 수학 | 체육 | 미술 | 국어 | 각기둥 알아보기 (2) | 2. 도전 - 공굴려서 표적 맞히기 | 어버이날 카네이션 카드 만들기 | 내용의 타당성과 표현의 적절성 판단하기(1) | 수학 32~33쪽, 수익 20~21쪽 | 교과서(38-39쪽) | 색종이, A4지, A4지 크기의 색지, 풀, 가위, 싸인펜, 색연필, 자 | 교과서(130-133) | 5 | 국어 | 사회 | 국어 | 수학 | 이야기 감상하기(2) | 생활 속 정치의 모습 알아보기 | 논설문의 특성을 생각하며 글 읽기 | 각기둥의 전개도 그리기 | 교과서(90-92) | 사회 34~36쪽 | 교과서(124-129) | 수학 36~37쪽, 수익 24~25쪽 | 6 | 국어 | | 수학 | 실과 | 다양한 주장 살펴보기 | | 각기둥의 전개도 알아보기 | 배려와 돌봄으로 건강한 가정생활을 실천해 볼까요? | 교과서(120-123) | | 수학 34~35쪽, 수익 22~23쪽 | 교과서(18-21) | 30분 책 읽기 (○,×) | | | | | ※ 그날 미처 수업을 수강하지 못하였어도 해당 주 안에만 수강하면 됩니다. ※ 온라인 수업에 사용되는 모든 자료는 ‘수업 및 수업지원 목적’ 이며 이를 위반하여 다른 곳에 공유하지 않도록 유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