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간학습안내를 잘 살펴서 학습한 후 교과서 및 배움공책 정리하기(해당요일 쪽수 확인) |
요일 | 과 목 | 쪽 수 | 학 습 내 용 | 비 고 |
월 (7일) | 국 어 | 262-265 국어활동 72-73 | 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을 평가할 수 있다 | 원격수업 (e학습터) |
음 악 | 64-65 | 여리게 세게(셈여림 노래) |
수 학 | 106-107 수학익힘 72-73 | 자료를 수집하여 꺾은선그래프로 나타내어 볼까요 |
사 회 | 107-109 | 일상생활에서 정보를 이용하는 사례 찾아보기 |
도 덕 | 110-113 | 편견과 차별의 그릇됨을 알고 서로 다른 문화로 인한 문제 상황에서 바르게 판단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다 |
화 (8일) | 국 어 | 262-265 국어활동 72-73 | 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을 평가할 수 있다 (2/2) | 등교수업 |
미 술 | 60 | 작품 감상하기 |
미 술 | 60 | 작품 감상하기 |
수 학 | 108-109 수학익힘 74-75 | 자료를 수집하여 꺾은선그래프로 나타내어 볼까요 |
체 육 | 58-59 | 새로운 생각이 자라요 |
자 율 | | ◆펜로즈의 삼각형 만들기 |
수 (9일) | 체 육 | 60-61 | 단원 마무리 | 원격수업 (e학습터) |
사 회 | 110-112 | 정보화 사회의 문제점과 해결 방안 알아보기 |
영 어 | 120~121 | Look and Say, Say More, Hello, World!, Play Together 1 |
국 어 | 266-269 국어활동 74-88 | 자신의 의견이 드러나게 글을 쓸 수 있다 (1/2) |
수 학 | 108-109 수학익힘 74-75 | 꺾은선그래프는 어디에 쓰일까요 |
목 (10일) | 자 율 | | 화재 대피 교육 | 원격수업 (e학습터) |
자 율 | | 화재 대피 교육 |
수 학 | 110-113 | [생각 수학] 어느 그래프가 알맞을까요 [얼마나 알고 있나요] |
국 어 | 266-269 국어활동 74-88 | 자신의 의견이 드러나게 글을 쓸 수 있다 (2/2) |
음 악 | 64-65 | 여리게 세게(셈여림 노래) |
금 (11일) | 영 어 | 122~123 | Read and Write, Play Together 2 | 등교수업 |
수 학 | 114-115 | [탐구 수학] 우리 지역을 알아볼까요 |
체육 | | 새로운 생각이 자라요 |
국 어 | 270-275 | 학교에서 일어난 일에 대한 의견을 발표할 수 있다 (1/2) |
자 율 | | 심폐소생술교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