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간학습안내를 잘 살펴서 학습한 후 교과서 및 배움공책 정리하기(해당요일 쪽수 확인) |
요일 | 과 목 | 쪽 수 | 학 습 내 용 | 비 고 |
월 (30일) | 국 어 | 238-247 | 글에 대한 생각이나 느낌을 여러 가지 형식으로 표현하기(2/2) | 등교수업 |
음 악 | 62-63 | 달님 주머니 노래 익히기 |
수 학 | 96-97 | [탐구 수학] 여러 가지 모양을 만들어 보기 |
사 회 | 98-100 | 사회 변화로 달라진 사람들의 생활 모습 알아보기 |
도 덕 | 106-109 | 다양성을 존중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이를 생활 속에서 꾸준히 실천하기 |
화 (1일) | 과 학 | 92-93(실관47) | 지진 피해 사례 알아보기 | 원격수업 < e학습터 > |
과 학 | 94-95(실관48) | 지진 발생 시 대처 방법 알아보기 |
영 어 | 118-119 | 12. Do you like fishing? Look and Listen / Listen and Do |
체 육 | 92~93 | 리듬을 몸으로 표현해보기 |
국 어 | 248-253 | 의견이 적절한지 판단해야 하는 까닭 알아보기(1) |
창 체 | * | 책읽기 ? 친구에게 소개하고 싶은 책 |
수 (2일) | 체 육 | * | 줄넘기 | 원격수업 < 학습지 - 별도 배부 > |
사 회 | * | 미래의 교통수단 상상하여 일기쓰기 |
영 어 | * | 영어 단어 복습하기 |
국 어 | * | 창의적인 독서감상문 쓰기 |
수 학 | * | 4단원 복습하기 |
목 (3일) | 국 어 | 248-253 | 의견이 적절한지 판단해야 하는 까닭 알아보기(2) | 등교수업 |
사 회 | 101-106 | 저출산·고령화가 우리 생활에 미친 영향 알아보기 |
창체 | * | |
수 학 | 100-103 | 꺾은선그래프를 알아보기(1) 꺾은선그래프에서 무엇을 알 수 있는지 알아보기 |
수 학 | 104-105(70-71) | 꺾은선그래프를 어떻게 그리는지 알아보기 |
금 (4일) | 과 학 | 96-97(실관49) | 지진에 안전한 건물 모형 만들기 | 원격수업 < e학습터 > |
영 어 | 120-121 | Look and Say / Let’s sing |
수 학 | 100-101 (수익66-69) | 꺾은선그래프 알아보기(2) |
국 어 | 254-261 | 글쓴이의 의견을 평가하는 방법 알기 |
음 악 | 62-63 | 달님 주머니 - 63쪽 2.3번 해결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