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요일 | 과 목 | 쪽 수 | 학 습 내 용 | 차시 | 비 고 |
월 (12일) | 국 어 | 105-109 | 대화 예절을 표어로 만들 수 있다 (1/2) | 9/10 | |
국 어 | 105-109 | 대화 예절을 표어로 만들 수 있다 (2/2) | 10/10 |
수 학 | 40-41(28-29) | 삼각형을 두 가지 기준으로 분류해 볼까요 | 7/10 |
사 회 | 43-45 | 촌락과 도시가 교류하는 모습 조사하기 | 13/15 |
도 덕 | 86-89 | 분단의 아픔과 어려움을 알고, 통일의 필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 1/4 |
화 (13일) | 국 어 | 110-115 | 이야기를 읽어 본 경험을 말할 수 있다 (1/2) | 1/10 | 등교수업 |
미 술 | 50 | 잔상을 이용한 그림 만들기 | 4/5 |
미 술 | 51 | 작품 감상하기 | 5/5 |
수 학 | 42-43 | [생각 수학] 삼각형을 그려 볼까요 | 4/6 |
창 체 | | ◆독서 동아리 활동 | |
창 체 (가정학습) | | ◆자율활동 : 감정단어 낱말 찾기(활동지) | 1/1 |
수 (14일) | 체 육 | 84-85 | 새로운 생각이 자라요 | 5/6 | |
사 회 | 46-49 | 단원 학습 내용 정리 및 사고력 학습 (1/2) | 14/15 |
영 어 | 78~79 | 8. What do you want? -Look and listen | 1/4 |
국 어 | 110-115 | 이야기를 읽어 본 경험을 말할 수 있다 (2/2) | 2/10 |
과 학 | 46-47(24) | 우리 생활에서 물의 상태 변화를 어떻게 이용할까요? | 8/10 |
목 (15일) | 과 학 | 48-49(25) | 물의 상태 변화를 이용해 가습기 만들기 | 9/10 | |
창 체 | | ◆자율활동 : 스트링아트 | 1/1 |
수 학 | 44-45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9/10 |
국 어 | 116-127 국어활동 24-31 | 인물, 사건, 배경을 생각하며 이야기를 읽을 수 있다 (1/2) | 3/10 |
음 악 | 50-51 | 강강술래 놀이 마당(강강술래, 자진 강강술래) | 8/18 |
금 (16일) | 영 어 | 78~79 | 8. What do you want? -Listen and Do | 2/4 | 등교수업 |
사 회 | 46-49 | 단원 학습 내용 정리 및 사고력 학습 (2/2) | 15/15 |
체 육 | 86-87 | 단원 마무리 | 6/6 |
국 어 | 116-127 국어활동 24-31 | 인물, 사건, 배경을 생각하며 이야기를 읽을 수 있다 (2/2) | 4/10 |
수 학 | 46-47 | [탐구 수학] 튼튼한 탑을 만들어 볼까요 | 10/10 |
배움공책 정리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