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장

주간학습안내(10월12일-10월15일)

주간학습안내(1012~1016)

요일

과 목

쪽 수

학 습 내 용

차시

비 고

(12)

국 어

105-109

대화 예절을 표어로 만들 수 있다 (1/2)

9/10

국 어

105-109

대화 예절을 표어로 만들 수 있다 (2/2)

10/10

수 학

40-41(28-29)

삼각형을 두 가지 기준으로 분류해 볼까요

7/10

사 회

43-45

촌락과 도시가 교류하는 모습 조사하기

13/15

도 덕

86-89

분단의 아픔과 어려움을 알고, 통일의 필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1/4

(13)

국 어

110-115

이야기를 읽어 본 경험을 말할 수 있다 (1/2)

1/10

등교수업

미 술

50

잔상을 이용한 그림 만들기

4/5

미 술

51

작품 감상하기

5/5

수 학

42-43

[생각 수학] 삼각형을 그려 볼까요

4/6

창 체

독서 동아리 활동

창 체

(가정학습)

자율활동 : 감정단어 낱말 찾기(활동지)

1/1

(14)

체 육

84-85

새로운 생각이 자라요

5/6

사 회

46-49

단원 학습 내용 정리 및 사고력 학습 (1/2)

14/15

영 어

78~79

8. What do you want?

-Look and listen

1/4

국 어

110-115

이야기를 읽어 본 경험을 말할 수 있다 (2/2)

2/10

과 학

46-47(24)

우리 생활에서 물의 상태 변화를 어떻게 이용할까요?

8/10

(15)

과 학

48-49(25)

물의 상태 변화를 이용해 가습기 만들기

9/10

창 체

자율활동 : 스트링아트

1/1

수 학

44-45

[얼마나 알고 있나요]

9/10

국 어

116-127

국어활동 24-31

인물, 사건, 배경을 생각하며 이야기를 읽을 수 있다 (1/2)

3/10

음 악

50-51

강강술래 놀이 마당(강강술래, 자진 강강술래)

8/18

(16)

영 어

78~79

8. What do you want?

-Listen and Do

2/4

등교수업

사 회

46-49

단원 학습 내용 정리 및 사고력 학습 (2/2)

15/15

체 육

86-87

단원 마무리

6/6

국 어

116-127

국어활동 24-31

인물, 사건, 배경을 생각하며 이야기를 읽을 수 있다 (2/2)

4/10

수 학

46-47

[탐구 수학] 튼튼한 탑을 만들어 볼까요

10/10

배움공책 정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