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일 | 과 목 | 쪽 수 | 학 습 내 용 | 비 고 |
월 (14일) | 국 어 | 국어(50-51) | ◆ 만화 영화 감상하기 - e학습터 학습하기 - ‘오늘이’다시보기 - 국어 50-51쪽 (4,5,7 문제) 해결하기 | 원격 수업 |
국 어 |
수 학 | 수학(16-17) 수학익힘(12-13) | ◆ 분수의 뺄셈 - e학습터 학습하기 - 수익 12~13쪽 문제 해결하기 |
사 회 | 16-18 | ◆ 도시의 특징 알아보기 - e학습터 학습하기 - 학습내용 정리하기(배움 공책) |
도 덕 | 70-73 | ◆ 함께하는 즐거움 ?협동의 의미, 중요성, 실천하려는 마음 - e학습터 학습하기 - 도덕 70~73쪽 해결하기 협동하려는 마음을 다지고 실천하기 |
화 (15일) | 국 어 | 국어(56-59) | ◆ 만화 영화를 감상하고 사건을 생각하며 이어질 내용 쓰기 - e학습터 학습하기 ‘오늘이’ 다시보기 - 국어 52-55쪽 해결하기 붙임4 이야기책 만들기 | 원격 수업 |
국 어 |
미 술 | 45 | ◆재미있는 상상 표현하기 상상의 세계 표현하기(8절지) |
미 술 |
체 육 | 46 | ◆ 다양한 방법으로 뜀틀 넘어가기 - e학습터 학습하기 |
수 학 | 수학(18-19) 수학익힘(14-15) | ◆ 분수의 뺄셈 - e학습터 학습하기 - 수익 14~15쪽 문제 해결하기 |
수 (16일) | 사 회 | 19-21 | ◆도시의 모습 조사하기 | 등교 수업 |
과 학 | 과학(22-23) 실험관찰(12) | ◆우리 생활에서 활용되는 식물의 특징 |
수 학 | 수학(~19) 수학익힘(~15) | ◆분수의 덧셈과 뺄셈 공부 확인하기 |
국 어 | - | ◆이어질 이야기 상상하기 |
자 율 | - | ◆이어질 이야기 상상하기 |
목 (17일) | 과 학 | 과학(24-25) 실험관찰(13) | ◆식물의 특징을 활용한 생활용품 설계하기 - e학습터 학습하기 - 실관 13쪽 해결하기 | 원격 수업 |
과 학 | 과학(28-29) 실험관찰(14-17) | ◆식물의 생활 정리하기 - e학습터 학습하기 - 실관 14-17쪽 해결하기 |
수 학 | 수학(20-21) 수학익힘(16-17) | ◆ 분수의 뺄셈 - e학습터 학습하기 - 수익 16~17쪽 문제 해결하기 |
국 어 | 국어(60-65) | ◆ 마음을 드러내는 표현 찾기 - e학습터 학습하기 - 국어 60-65쪽 해결하기 |
음 악 | 46-47 | ◆ 느리게 빠르게 - e학습터 학습하기 |
금 (18일) | 국 어 | 국어(66-69) | ◆ 글쓴이가 전하려는 마음 알기 - e학습터 학습하기 - 국어 66-69쪽 해결하기 | 원격 수업 |
사 회 | 22-24 | ◆ 촌락과 도시의 공통점과 차이점 알아보기 - e학습터 학습하기 - 학습내용 정리하기(배움 공책) |
영 어 | 72-73 | ◆ 상대방이 지금 하고 있는 행동을 묻고 답하기 - e학습터 학습하기 |
수 학 | 수학(22-23) | ◆ 생각 수학 - e학습터 학습하기 |
창 체 | - | ◆자율활동-인성교육 - e학습터 학습하기 |
배움 공책 정리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