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3반

살아가면서 중요한 것들!!

재능, 재물, 성격, 신체 등 중요한 것이 많지만, 누구에게나 필요한 부분이 '긍정적인 태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서로 다른 환경에서 살아온 선생님과 여러분이 6학년 3반에서 만나 1년간 어우러져 생활하다보면 크고 작은 갈등이 생기기 마련이지만, 그 때마다 긍정적인 태도를 방패삼아 이겨나갈 수 있길 바래봅니다.

3반 친구들 모두 만나서 반갑습니다. 1년간 기억하고 싶은, 잊지 못할 시간들 만들어갑시다. 

긍정적인 사고로 즐거움을 만드는 학급
  • 선생님 : 송제헌
  • 학생수 : 남 13명 / 여 11명

영화 감상문(암살)

이름 정혜인 등록일 22.09.04 조회수 72

1933년 대한민국 임시정부 시대를 배경으로 한 암살이란 영화는 제목부터 잔인하다고 느꼈다. 영화를 보기 전에 어떤 영화일지 궁금했다.저번에 부모님께서 옛 역사를 잘 보여주는 좋은 영화라고 하셨어서 조금 기대하면서도보게 되었다. 일제 강점기의 어려운 환경에서 한국 독립군의 멋진 활약을 볼 수 있었는데, 저격수 안옥윤, 신흥무관학교을 나온 속사포, 폭탄 전문가 황덕삼, 그리고 김구 선생이 가장 믿었던 염석진을 주인공으로 암살작전을 펼치다가 실패하는 영화다. 나는 친일파 암살작전이 실패를 한 것이 많이 아쉬웠고, 그 때 아쉬워하는 안옥윤의 마음을 조금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마지막 부분에 밀정 염석진에게 복수하는 모습이 너무 통쾌했다.우리나라를 위해 열심히 싸워주신 독립운동가분들이 정말 대단하신 것 가따.

이전글 영화 암살 감상문
다음글 영화 감상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