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3반

살아가면서 중요한 것들!!

재능, 재물, 성격, 신체 등 중요한 것이 많지만, 누구에게나 필요한 부분이 '긍정적인 태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서로 다른 환경에서 살아온 선생님과 여러분이 6학년 3반에서 만나 1년간 어우러져 생활하다보면 크고 작은 갈등이 생기기 마련이지만, 그 때마다 긍정적인 태도를 방패삼아 이겨나갈 수 있길 바래봅니다.

3반 친구들 모두 만나서 반갑습니다. 1년간 기억하고 싶은, 잊지 못할 시간들 만들어갑시다. 

긍정적인 사고로 즐거움을 만드는 학급
  • 선생님 : 송제헌
  • 학생수 : 남 13명 / 여 11명

암살영화 감상문

이름 장유정 등록일 22.09.04 조회수 93

우리반에서 친구들과 암살이라는 영화를 봤는데 일제강점기에 윤희순 의병장님과 그들의 이야기를 담고있었다.

염석진과 강인국 아내와 같이 두 마차에 두 딸을 실어 피신하다 강인국의 신하에게 강인국 아내가 살해당한다.

염석진은 죽지않아 독립운동가가 되어서 윤희순 의병장님과 그들을 모아 살해 계힉을 세운다.

사실 염석진은 간첩 (스파이)였다.

그 사실을 안 동립운동가들은 간첩(스파이)인 염석진을 살해하기 위해서 계획을 새운다.

그 당시 일제강점기에 우리가 일본에게 붙잡혔다 그걸 보면 마음이 아프고 그런 일을 당한게 슬프다.

독립운동가인 윤희순 의병장님은 우리나라의 미래를 지키기 위해서 싸워주셨다.

윤희순 의병장님의 감연하신거 같다.

싸움은 목숨을 걸어야 할 때도 있지만 우리나라가 일제에게 해방 되기 위해 싸우신 것이 대단하신거 같다.

윤희순 의병장님이 우리나라의 미래를 위해 싸워 주셔서 감사하다.

윤희순 의병장님과 독립운동가분들 모두에게 감사합니다 라는 말을 전하고 싶다.

이전글 영화 암살 감상문
다음글 영화 암살 감상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