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온라인 개학- 4월 27일 월요일입니다. -되도록 일찍 일어나서 실제 학교에 등교하는 것처럼 9시에 e학습터에 접속해주세요 - 아래 댓글은 진도율 100%, 과제 수행이 끝난 다음에 달아주세요~ -아래 수업 안내표를 참고하여 과목에 맞춰 교과서를 펴고 수업합니다. <과제> ⊙ <사회-자율> 6월 민주항쟁을 하면 떠오르는 낱말 골라서 교과서 25쪽 2번에 쓰기 ⊙ <창체-댓글 달기> 동영상을 먼저 보고 사이버 폭력에 대해 느낀 점과 예방을 위한 나의 다짐 댓글로 달기 ⊙ <도덕-댓글 달기> 자주적으로 생활하기 위한 약소 3가지 댓글로 써보기(교과서 15쪽 참고) 댓글 달기나 필수 과제는 선생님이 매일 매일 체크하고 있습니다! 꼭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필수) 그렇지 않으면 오프라인 개학하고 한꺼번에 하느라 본인들이 힘들어집니다. | 1교시 | 2교시 | 3교시 | 4교시 | 5교시 | 6교시 | 4. 27 (월) | 교과 | 사회 | 영어 | 창체(자율) | 체육 | 수학 | 도덕 | 단원 | 1-(1)민주주의 발전과 시민참여(5/22) | What grade are you in? | 학교폭력예방교육 | 1-1 운동체력 기르기 | 수학은 내 친구 | 1.내 삶의 주인은 바로 나 (2/4) | 교과서 | 22-25쪽 | 20-21쪽 | | 17쪽 | 수학 6-7쪽 | 12-15쪽 | 학습 주제 | 6월 민주항쟁 | 단원 정리하기 노래 부르기 | 사이버 폭력 예방 교육 | 순발력을 길러요 | | 자주적인 생활을 실천하기 | 학습 활동 | -6월 민주항쟁의 배경 알아보기 -6월 민주항쟁의 과정 알아보기 -6월 민주항쟁의 의의 알아보기 | -Final Check -단원에서 배운 내용 확인하기 -Let’s sing -What grade are you in? | -사이버 폭력의 유형과 예방법 알아보기 | -정확한 스프릿 점프 스쿼드동작을 알아본다. | -준비물 1의 자료로 주사위 만들기 -만든 주사위를 사용하여 말판 놀이하기 | -다중지능검사를 통해 나의 강점과 약점 알아보기 (교과서 13쪽) -나의 강점을 발전시키려면 어떤 노력을 해야 하는지 생각해보기 -나의 약점을 보완하려면 어떤 노력을 해야하는지 생각해보기 | 자기 주도 학습 활동 | 6월 민주항쟁 하면 떠오르는 낱말 골라보고 그 까닭을 교과서 25쪽 2번에 쓰기 | | (과제제출-e학습터 게시판) 사이버 폭력에 대해 느낀 점과 예방을 위한 나의 다짐 댓글 달기 | https://www.youtube.com/watch?v=iUJ8VjoTahc&t=71s | 수학책 뒤의 준비물 1 자료 활용 | (과제제출-e학습터 게시판) 자주적으로 생활하기 위한 약속 3가지를 댓글로 써보기(교과서 15쪽 참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