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교시 | 2교시 | 3교시 | 4교시 | 5교시 | 6교시 | 6.1 (월) | 교과 | 창체 | 국어 | 창체 | 영어 | 수학 | 체육 | 단원 |
| 4. 글쓰기의 과정 |
| 4. Whose sock is this? (1/6) | 4. 약분과 통분 | 4-1 세계여러나라의 민속무용 | 교과서 |
| 133-135 |
| 54-57 | 수학 64-65 수익 41 | 104 | 학습 주제 | 코로나 19 예방 교육 | 떠올린 내용 조직하기 | 학교폭력예방교육 | 물건 주인 찾기 | 단원도입 | 재빠른 몸짓으로 티니클링을 추어요 | 학습 활동 | -등교개학가이드 -손씻기, 기침예절 | -내용을 조직하는 방법 살펴보기 | -영상 시청하기 | 단원 열기 ? 새로 나온 단어. Fun talk. Listen and draw | -선수 학습 살펴보기 -공부할 내용 살펴보기 | -티니클링의 기본스텝을 배워요 | 자기주도 학습활동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