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25일 학습 안내 입니다. 1. 매일 e-학습터에 들어와서 강의를 들어야 출석인정이 됩니다. - 정해진 시간표 시간에 듣는 것이 원칙이지만 그날 학습 완료하면 출석인정됨. - 진도율 80% 이상 완료해야 이수됨.(크롬으로 접속하고 동영상이 여러 개일 경우 다 들어야 100% 됨. ) - 사정이 있어 당일 듣지 못하는 경우 담임선생님에게 이야기 하고 7일 이내 학습 완료시 출석 인정
2. 과제는 e-학습터 '함께 배우기' 게시판에 댓글로 간단하게 쓰면 됩니다. - 오늘의 과제:ㆍ9장의 카드를 3명에게 똑같이 나누면 1명이 몇 장의 카드를 가져가야 하는지 댓글 달기 ㆍ 수학 익힘 37쪽 5번 문제에서 똑같이 나누는 두 가지 방법을 댓글 달기 ㆍ 우리 동네에서 공통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이름을 찾아 댓글 달기 | 1교시 | 2교시 | 3교시 | 4교시 | 5교시 | 6교시 | 5.25 (월) | 교과 | 수학 | 과학 | 수학 | 국어 | 국어 | 사회 | 단원 | 3. 나눗셈 | 4.자석의 이용 | 3. 나눗셈 | 4. 내마음을 편지에 담아 | | 2. 우리가 알아보는 고장 이야기 | 교과서 | 52-53쪽 | 72-73, 실관 38쪽 | 54-55쪽 | 131-133쪽 | | 55-58쪽 | 학습 주제 | 똑같이 나누기(1) | 자석에 붙는 물체 알아보기 | 똑같이 나누기(2) | 마음을 담아 편지 쓰기 | 핫산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편지쓰기 | 옛이야기에 담겨 있는 고장의 모습 알아보기(1) | 학습 활동 | 똑같이 나누기 | 자석에 붙는 물체 찾기 한 물체에서 자석에 붙는 부분과 자석에 붙지 않는 부분 구별하기 | 같은 양이 몇 번 들었을까 | 마음을 담아 편지 쓰기 동영상자료 | 핫산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편지쓰기(굿네이버스) | 옛이야기에 담겨 있는 고장의 모습 알아보기1 옛이야기에 담겨 있는 고장의 모습 알아보기2 지명으로 고장의 특징 알아보기(1) 지명으로 고장의 특징 알아보기(2) | 자기 주도 학습 활동 | 9장의 카드를 3명에게 똑같이 나누면 1명이 몇 장의 카드를 가져가야 하는지 댓글 달기 | 실험관찰 38쪽 작성하고 댓글달기 | 수학 익힘 37쪽 5번 문제에서 똑같이 나누는 두 가지 방법을 댓글 달기 | 붙임6 활용하여 편지쓰기 | 연습장에 편지쓰기 ? 등교 개학 이후 굿네이버스 편지지에 옮겨쓰고 행사 참여 예정임 | 우리 동네에서 공통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이름을 찾아 댓글 달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