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27일 학습 안내 합니다. 1. 매일 e-학습터에 들어와서 강의를 들어야 출석인정이 됩니다. (진도율 80% 이상) - 사정이 있어 당일 듣지 못하는 경우 담임선생님에게 이야기 하고 7일 이내 학습 완료시 출석 인정
2. 학습을 완료한 후 e-학습터 '함께 배우기' 게시판에 '학습했어요' 출석 댓글을 달아주세요. 3. 과제는 e-학습터 '함께 배우기' 게시판에 댓글로 간단하게 쓰면 됩니다. ※ e-학습터 https://cls.edunet.net (크롬으로 접속하세요~) | 1교시 | 2교시 | 3교시 | 4교시 | 5교시 | 4.27 (월) | 교과 | 수학 | 과학 | 창체 | 국어 | 국어 | 단원 | 덧셈과 뺄셈 | 2. 물질의 성질 | | 재미가 톡톡톡 | 2. 문단의 짜임 | 교과서 | 18-19쪽 | 28-31, 실관13-14쪽 | | 62-65쪽 | 66-69쪽 | 학습 주제 | 십의 자리에서 받아내림이 있는 (세 자리 수)-(세 자리 수) | 여러 가지 물질의 성질 알아보기 | 사이버 폭력 예방 교육 | 느낌을 살려 시 낭송하기 | 설명하는 글을 쓴 경험 나누기 | 학습 활동 | 십의 자리에서 받아 내림이 있는 수의 뺄셈 계산 결과를 어림해 보고, 계산하기 | 물질의 성질 알아보기 여러 가지 물질의 성질 정리하기 | 사이버 폭력의 유형과 예방법 알아보기 | 느낌을 살려 시를 낭송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강아지풀」과 「아기 고래」 시를 실감 나게 낭송하기 | 영상을 보고 로봇에 대해 알아보고 설명하기 | 자기 주도 학습 활동 | 수익 14-15쪽 풀고 채점하기 | 실험관찰 13-14쪽 작성하고 댓글 달기 | 사이버 폭력에 대해 느낀점과 예방을 위한 나의 다짐 댓글 달기 | · 가족들 앞에서 강아지풀과 아이 고래 낭송하기 · 교과서 65쪽 정리하기 | 가족들에게 로봇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