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 여러분~ 주말은 잘 보냈나요? 주말에 쉬었다가 다시 공부하기 힘들겠지만 우리 힘내봐요~ ^^ * 오늘의 학습과제 - 자음자 카드 만들기, 활동자료 (9) => 자음자 카드 만들 때 파란색 자음 모양끼리, 검은색 자음 이름끼리 구분지어서 링에 끼워주세요. 집에서 공부하다가 학교에 가지고 옵니다. 학교에서 다시 사용할 거랍니다. 시간 | 1교시 9:00~9:30 | 2교시 10:00~10:30 | 3교시 11:00~ | 4교시 | 5교시 | 수업방법 | EBS 시청 | 학급 홈페이지 - 학습방 | 5.11 (월) | 교과 | 국어 | 수학 | 국어 | 국어 | | 단원 | 2. 재미있는 ㄱㄴㄷ | 9까지의 수 | 2. 재미있게 ㄱㄴㄷ | 2. 재미있게 ㄱㄴㄷ | 교과서 | 국어 (가) 40-43쪽 | 수학 22-25쪽 | | | 학습 주제 | 자음자 이름 알기 | 1만큼 더 큰 수와 1만큼 더 작은 수 | 자음자 이름 알기 | 자음자 쓰기 | 학습 활동 | 자음자 이름 알기 자음자 카드 놀이 자음자 모양 알기 | 1만큼 더 큰 수와 1만큼 더 작은 수 알기 0 알기 | 활동① 국어책 뒤쪽에 있는 붙임 2~6까지 뜯어서 링에 끼워 자음자 카드 모으기 활동② 자음자 카드 놀이 하기 | - 보충활동 ㈆, ㈇따라 쓰기 <한글을 배워봐요 사송> <한글을 배워봐요 아송> | 스스로 해요 | 【 스스로 해요!】 국어활동 10-13쪽 | 【 스스로 해요!】 - 수학익힘 18-19쪽 | 【 스스로 해요!】 자음자 카드 만들기 ◈ 준비물 ? 링 2개 | 【 스스로 해요!】 활동자료 ⑨ |
오늘 수업 잘 받았나요? * 오늘의 미션 - 오늘 만든 자음자 카드를 가지고 가족과 함께 자음자 이름 맞히기 놀이를 해 보세요. 놀이를 한 친구는 오늘의 미션으로 <놀이했어요.>라고 남겨 주세요. #감염병 안전수칙 ① 외출을 자제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하기 (특히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은 절대 가지 않아요!!) ② 흐르는 물에 비누를 이용하여 30초 이상 자주 손 씻기 ③ 외출 시 마스크 착용하기 ④ 기침예절 지키기 #감염병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일일 건강 체크 : 자녀나 가족 중 37.5도 이상의 고열, 기침, 인후통, 설사 증상이 지속되거나 확진자와 접촉했을 경우 의료기관 상담 및 학교(254-2274)로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