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수업 안내 |
||||||||||||||||||
---|---|---|---|---|---|---|---|---|---|---|---|---|---|---|---|---|---|---|
이름 | 이미정 | 등록일 | 20.04.13 | 조회수 | 13 | |||||||||||||
첨부파일 |
|
|||||||||||||||||
대아초등학교 3학년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온라인 개학이 4월 20일(월)에 실시됩니다. 학습이 가정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학부모님들께 온라인 수업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우리 아이들이 원활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가정의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전북 e학습터(http://cls.edunet.net) → 로그인 → 대아초등학교 3학년 학급 입장하기 → 개설 강좌 → 해당 날짜의 수업 이수(영상 시청, 과제 및 학습꾸러미 해결) *매일 아침 8시 50분에 그 날의 수업 자료를 업로드합니다.
*매일 아침 9시에 접속해야만 출석이 인정되나요? *가정에 학생이 여러 명이라 매일 학습량을 지키기 어렵습니다. 학습을 몰아서 해도 상관없나요? *온라인 학습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평가는 학교 등교 후에 이루어집니다.
*월~금, 매일 9:00~12:00 사이에 집중 피드백 시간을 갖습니다. 궁금한 점, 어려운 점 등을 담임 선생님 전화, 카톡, 문자, e학습터 쪽지 기능 등을 통해 질문하면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소통하겠습니다. *학교에서 제공되는 모든 학습지, 영상 등은 학부모님과 학생이 아닌 다른 사람이 소유해서는 안 됩니다. 캡처, 녹화 등으로 파일이 외부로 유출될 경우 저작권 문제에 휘말릴 수 있으니 꼭! 유의해주세요. |
이전글 | 원격수업 주간계획 안내(4월 4주) |
---|---|
다음글 | 온라인개학 사전점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