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서로 노력해요! ^^
*자신 있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서로 배려하고 도와주기
*움직이고 만들고 꾸미며 감상하기
*나의 소질과 특기 찾기
8월 31일 월요일 |
|||||
---|---|---|---|---|---|
이름 | 임은혜 | 등록일 | 20.08.31 | 조회수 | 92 |
※ 매일 e학습터-6학년 5반에 출석하기 바랍니다. - 선생님이 보낸 쪽지, 공지사항, 내 진도율 꼭 확인하기! - 만약 진도율에 이상이 있으면 담임선생님께 e학습터 쪽지, 문자(0508-4172-3123), 학교누리집 쪽지를 보내길 바랍니다.
※ 코로나19 예방 학생건강상태 조사 참여하기 - 매일 아침 9시 전까지 참여하기 - 주말(토,일)과 공휴일에는 참여하지 않습니다. [1~2교시 국어] (1) 불량한 자전거여행 116~169쪽 읽기 (2) 활동지 5번 - 새롭게 안 내용이나 더 알고 싶은 내용 쓰기 (3) 활동지 6번 - 주인공이 방문한 도시 순서대로 (1)표에 쓰기 - 주인공의 여정 (2) 지도에 색칠하기 (4) 내용을 잘 이해하지 못할 때에는 두세 번 더 천천히 읽기 (5) 종종 읽기를 멈추고 읽은 내용 다시 생각해보기 [3교시 영어] (1) e학습터-6학년 5반-영어-27강 듣기 (2) 등교하면 영어전담선생님께서 확인할 예정입니다. - 궁금한 점이 있으면 이길화선생님께 e학습터 쪽지 보내기 [4교시 수학] (1) 수학 88~89쪽(4단원 얼마나 알고 있나요), 110~111쪽(5단원 얼마나 알고 있나요), 132~135쪽(6단원 얼마나 알고 있나요) 공책에 풀기 - 줄공책, 종합장 등 집에 있는 공책 중 자유롭게 선택해서 사용합니다. (2) 문제, 식, 답만 쓰면 됩니다. - 단, 수학 110쪽 2번은 띠그래프를, 111쪽 6번은 그림그래프를 그려야 합니다. (3) 9월 4일(금) 등교할 때 공책을 선생님께 제출합니다. [5교시 사회] (1) 사회(6학년 2학기 교과서) 6~9쪽 읽기 (2) 8쪽 아래 문제에 대한 내 생각 쓰기 (3) 9쪽 가고 싶은 나라와 관련해 알고 있거나 알고 싶은 것 쓰기 [6교시 과학] (1) e학습터-6학년 5반-과학(6학년 2학기)-1강 듣기 (2) 과학(6학년 2학기 교과서) 12~13쪽 읽기 - 13쪽 '전기회로', '전류', '도체', '부도체' 뜻 찾아서 밑줄 긋기 (3) 13쪽 스위치를 누르면 어떻게 될지 뜯어서 열어보기
★이번 주에 읽을 책은 2권입니다. 4일(금)에 등교할 때까지 다 읽어오기 바랍니다.
|
이전글 | e학습터 강의 화면이 작을 때 키우는 방법 |
---|---|
다음글 | 8월 28일 금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