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5반

우리 서로 노력해요!  ^^

 

*자신 있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서로 배려하고 도와주기

*움직이고 만들고 꾸미며 감상하기

*나의 소질특기 찾기

함께 배우고 함께 성장하는 6학년 5반 어린이
  • 선생님 : 임은혜
  • 학생수 : 남 14명 / 여 14명

6월 1일 월요일

이름 임은혜 등록일 20.06.01 조회수 86
첨부파일

※ 매일 e학습터-6학년 5반에 출석하기 바랍니다.

- 선생님이 보낸 쪽지, 공지사항, 내 진도율 꼭 확인하기!

- 만약 진도율에 이상이 있으면 담임선생님께 e학습터 쪽지, 문자(0508-4172-3123), 학교누리집 쪽지를 보내길 바랍니다.

※ 교과서는 등교 개학 후에 확인하여 출결에 반영하겠습니다.


※ 코로나19 예방 학생건강상태 조사 참여하기

- 매일 아침 9시 전까지 참여


[1교시 도덕]

(1) 도덕 16~17쪽 읽고 '창의 톡톡' 생각하기

(2) 자주적이지 못한 나의 생활 모습 떠올려 보기. 왜 그렇게 되었는지 생각해 보고 해결 방안을 찾아 실천하기


[2교시 국어]

(1) 국어(나) 242~243쪽 읽기

(2) 국어(나) 243쪽 1번 (1), (2), (3), (4), 2번 문제 해결하기


[3교시 영어]

(1) e학습터-6학년 5반-영어-18강 듣기

(2) 영어 42~43쪽

(3) 등교개학 후에 영어전담선생님께서 확인할 예정입니다.


[4교시 수학]

(1) e학습터-6학년 5반-수학-22강 듣기

(2) 수학 72~75쪽, 수학익힘 48~49쪽 문제 풀기

- 수학 75쪽 3번 색연필 사용하기

(3) 어렵거나 모르는 문제는 ☆표 해두기

(4) 채점은 등교개학 후에 담임선생님과 함께 합니다.


[5교시 사회]

(1) e학습터-6학년 5반-사회-13강 듣기

(2) 사회 72~84쪽 읽기

(3) 사회 83쪽 그림 아래에 있는 문장 4개 밑줄 긋기


[6교시 과학]

(1) 과학 66~69쪽 읽기

(2) 과학 68~69쪽 보고 실험관찰 30~31쪽에 정리하기

- 과학책에 있는 모든 글과 그림을 실험관찰에 그대로 옮겨 적으며 2단원에서 공부한 내용을 정리합니다.

- 미리 여백을 생각해서 글과 그림의 크기를 조절합니다.

- 글씨를 크게 써서 그림을 그릴 자리가 없으면 별도의 종이를 붙여서 정리합니다.

(3) 실험관찰 32~33쪽 확인문제 풀기

이전글 6월 2일 화요일 (16)
다음글 5월 29일 금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