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서로 노력해요! ^^
*자신 있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서로 배려하고 도와주기
*움직이고 만들고 꾸미며 감상하기
*나의 소질과 특기 찾기
5월 28일 목요일 |
|||||
---|---|---|---|---|---|
이름 | 임은혜 | 등록일 | 20.05.28 | 조회수 | 104 |
첨부파일 | |||||
※ 매일 e학습터-6학년 5반에 출석하기 바랍니다. - 선생님이 보낸 쪽지, 공지사항, 내 진도율 꼭 확인하기! - 만약 진도율에 이상이 있으면 담임선생님께 e학습터 쪽지, 문자(0508-4172-3123), 학교누리집 쪽지를 보내길 바랍니다. ※ 교과서는 등교 개학 후에 확인하여 출결에 반영하겠습니다. [1교시 영어] (1) e학습터-6학년 5반-영어-17강 듣기 (2) 영어 42~43쪽 (3) 등교개학 후에 영어전담선생님께서 확인할 예정입니다. [2교시 수학] (1) e학습터-6학년 5반-수학-20강 듣기 (2) 수학 64~65쪽, 수학익힘 44~45쪽 문제 해결하기 (3) 어렵거나 모르는 문제는 ☆표 해두기 (4) 채점은 등교개학 후에 담임선생님과 함께 합니다. [3교시 체육] (1) e학습터-6학년 5반-체육-1강(국민건강체조-준비운동) (2) e학습터-6학년 5반-체육-17강(체육 50~51쪽) (3) e학습터-6학년 5반-체육-1강(앉아서 하는 체조-정리운동) (4) 등교개학 후에 체육전담선생님께서 확인할 예정입니다. [4교시 과학] (1) e학습터-6학년 5반-과학 12강 듣기 (2) 과학 60~61쪽 읽기 (3) 과학 61쪽에서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문장 1개 찾아 밑줄 긋기 [5교시 사회] (1) 사회 74쪽 십자말풀이, 배운 내용 스스로 평가하기 (2) 사회 75쪽 사고력 쑥쑥 문제 해결하기 - 친구들과 이야기하는 것은 등교 후에 합니다. 우선 혼자 문제를 해결하여 봅시다. (3) 사회 76쪽 신문 기사에 나온 법안의 필요성에 대한 나의 의견 쓰기 - 찬성과 반대 중 한 가지를 골라 장점, 단점을 씁니다. - 최종 의견은 등교 후에 친구들과 함께 합니다. [6교시 국어] (1) e학습터-6학년 5반-국어-32강 듣기 (2) 국어(나) 222~226쪽 읽기 (3) 국어(나) 227쪽 2번 (1), (2), (3) 답을 글에서 찾아 밑줄 긋기 (4) 국어(나) 227쪽 3번 (1), (2) 문제 해결하기 - (2)는 나의 경우를 생각해서 1문장으로 씁니다. 친구들의 방법은 등교 후에 수업을 하며 듣겠습니다. (5) 국어(나) 228쪽 4번, 229쪽 5번 (1), (2) 문제 해결하기 |
이전글 | 5월 29일 금요일 |
---|---|
다음글 | 5월 27일 수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