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서로 노력해요! ^^
*자신 있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서로 배려하고 도와주기
*움직이고 만들고 꾸미며 감상하기
*나의 소질과 특기 찾기
5월 22일 금요일 |
|||||
---|---|---|---|---|---|
이름 | 임은혜 | 등록일 | 20.05.22 | 조회수 | 106 |
첨부파일 |
|
||||
※ 매일 e학습터-6학년 5반에 출석하기 바랍니다. - 선생님이 보낸 쪽지, 공지사항, 내 진도율 꼭 확인하기! - 만약 진도율에 이상이 있으면 담임선생님께 e학습터 쪽지, 문자(0508-4172-3123), 학교누리집 쪽지를 보내길 바랍니다. ※ 교과서는 등교 개학 후에 확인하여 출결에 반영하겠습니다. [1교시 음악] (1) 음악 90쪽 '할아버지의 11개월' 리코더로 10번 연주하기 - 아랫부분만 연습합니다. - 높은도 솔 높은도 솔 / 높은도 솔 높은도 솔 / 높은도 솔 높은도 솔 / 높은레 솔# 높은레 미 파 도 파 파 / 미 미 라 라 / 레 레 라 라 / 솔# 솔# 솔 솔 높은도 솔 높은도 솔 / 높은도 솔 높은도 솔 / 높은도 솔 높은도 솔 / 높은레 솔# 높은레 미 파 파 솔 솔 / 미 라 / 레 파 솔 솔 / 높은도 솔 높은도 (2) 바른 자세와 주법으로 연주하기 - 등과 어깨를 앞으로 구부리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2교시 과학] (1) e학습터-6학년 5반-과학-9강 듣기 (2) 과학 52~53쪽 읽어보기 (3) 과학 53쪽 산소의 성질 찾아 밑줄 긋기 [3~4교시 국어] (1) 국어 10~21쪽 읽고 책을 깊이 있게 읽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하기 (2) 1시간 ~ 1시간 30분 정도 시간이 걸리는 책 1권 골라 읽기 (3) [6학년 5반 누리집 - 과제올려요]에 비밀글로 독서감상문 쓰기 - 5줄 이상 쓰기 바랍니다. - 책의 줄거리를 쓰기 보다는 나의 생각과 느낌을 씁니다. - 책의 줄거리를 길게 쓰고 내 생각이나 느낌을 1줄 쓴 사람은 다시 써야 합니다. [5교시 체육] (1) e학습터-6학년 5반-체육-1강(국민건강체조-준비운동) (2) e학습터-6학년 5반-체육-15강(체육 46~47쪽) (3) e학습터-6학년 5반-체육-1강(앉아서 하는 체조-정리운동) [6교시 창체] (1) 붙임파일 '5.22.(금) 성교육&안전교육 활동지(6학년 5반)' 클릭 (2) 활동지를 출력해서 사용하거나 연습장(종합장, 줄공책, 스케치북 모두 가능)에 학교에서 집까지의 통학로를 그립니다. - 등교하는 날 번호와 이름을 써서 제출합니다. |
이전글 | 5월 25일 월요일 |
---|---|
다음글 | 5월 21일 목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