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서로 노력해요! ^^
*자신 있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서로 배려하고 도와주기
*움직이고 만들고 꾸미며 감상하기
*나의 소질과 특기 찾기
5월 20일 수요일 |
|||||
---|---|---|---|---|---|
이름 | 임은혜 | 등록일 | 20.05.20 | 조회수 | 99 |
첨부파일 | |||||
※ 매일 e학습터-6학년 5반에 출석하기 바랍니다. - 선생님이 보낸 쪽지, 공지사항, 내 진도율 꼭 확인하기! - 만약 진도율에 이상이 있으면 담임선생님께 e학습터 쪽지, 문자(0508-4172-3123), 학교누리집 쪽지를 보내길 바랍니다. ※ 교과서는 등교 개학 후에 확인하여 출결에 반영하겠습니다. [1교시 국어] (1) e학습터-6학년 5반-국어-28강 듣기 (2) 국어(가) 166쪽 속담과 뜻 찾아 쓰기 - 속담과 뜻은 인터넷, 책 등에서 찾아보세요. - 동물 1개를 더 생각해서 써 봅니다. (예) 개, 고양이, 닭 (3) 국어(가) 167쪽 말과 관련 있는 속담 찾아 쓰기 - 속담을 6개 찾아 빈 칸을 모두 채웁니다. - 책에 써 있는 속담과 같은 속담을 쓰면 안 됩니다. - 말과 관련 있는 속담이 많은 까닭은 가족과 함께 생각해서 문제를 해결하여 봅시다. [2교시 수학] (1) e학습터-6학년 5반-수학-15강 듣기 (2) 수학 54~55쪽, 수학익힘 34~35쪽 문제 풀기 (3) 어렵거나 모르는 문제는 ☆표 해두기 (4) 채점은 등교개학 후에 담임선생님과 함께 합니다. [3~4교시 실과] (1) 실과 82~84쪽 읽기 - 82쪽 프로그래밍, 프로그래밍 언어 뜻 찾아 밑줄 긋기 (2) 실과 85쪽 프로그램 만들어 실행해보기 - 83~84쪽 참고해서 엔트리(프로그래밍 도구) 실행하기 (교과서에 프로그램 실행하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 85쪽 1번 프로그램 만들기 - 85쪽 2번 프로그램 만들어 실행해보고 수정하기 [5~6교시 미술] (1) 미술 16~17쪽 살펴보기 - 17쪽 그림 중 내가 찾은 조형 원리와 특징 쓰기 (2) 미술 18쪽 균형과 대칭 표현하기 - 18쪽 [이렇게 해요] 참고해서 삼각 종이 배치하기 - 색종이, 가위, 풀, 색도화지 준비 - 색도화지 대신 스케치북을 사용해도 됩니다. (하얀색보다는 색이 진한 색도화지를 사용하면 균형과 대칭을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 색종이 대신 학종이를 사용해도 됩니다. (무늬가 있는 종이 보다는 1가지 색으로 되어 있는 단색을 추천합니다.) (3) 완성된 작품은 등교하는 날 선생님께 제출합니다. |
이전글 | 5월 21일 목요일 |
---|---|
다음글 | 5월 19일 화요일 (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