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5반

우리 서로 노력해요!  ^^

 

*자신 있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서로 배려하고 도와주기

*움직이고 만들고 꾸미며 감상하기

*나의 소질특기 찾기

함께 배우고 함께 성장하는 6학년 5반 어린이
  • 선생님 : 임은혜
  • 학생수 : 남 14명 / 여 14명

5월 20일 수요일

이름 임은혜 등록일 20.05.20 조회수 99
첨부파일

※ 매일 e학습터-6학년 5반에 출석하기 바랍니다.

- 선생님이 보낸 쪽지, 공지사항, 내 진도율 꼭 확인하기!

- 만약 진도율에 이상이 있으면 담임선생님께 e학습터 쪽지, 문자(0508-4172-3123), 학교누리집 쪽지를 보내길 바랍니다.

※ 교과서는 등교 개학 후에 확인하여 출결에 반영하겠습니다.



[1교시 국어]

(1) e학습터-6학년 5반-국어-28강 듣기

(2) 국어(가) 166쪽 속담과 뜻 찾아 쓰기

- 속담과 뜻은 인터넷, 책 등에서 찾아보세요.

- 동물 1개를 더 생각해서 써 봅니다. (예) 개, 고양이, 닭

(3) 국어(가) 167쪽 말과 관련 있는 속담 찾아 쓰기

- 속담을 6개 찾아 빈 칸을 모두 채웁니다.

- 책에 써 있는 속담과 같은 속담을 쓰면 안 됩니다.

- 말과 관련 있는 속담이 많은 까닭은 가족과 함께 생각해서 문제를 해결하여 봅시다.


[2교시 수학]

(1) e학습터-6학년 5반-수학-15강 듣기

(2) 수학 54~55쪽, 수학익힘 34~35쪽 문제 풀기

(3) 어렵거나 모르는 문제는 ☆표 해두기

(4) 채점은 등교개학 후에 담임선생님과 함께 합니다.


[3~4교시 실과]

(1) 실과 82~84쪽 읽기

- 82쪽 프로그래밍, 프로그래밍 언어 뜻 찾아 밑줄 긋기

(2) 실과 85쪽 프로그램 만들어 실행해보기

- 83~84쪽 참고해서 엔트리(프로그래밍 도구) 실행하기

   (교과서에 프로그램 실행하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 85쪽 1번 프로그램 만들기

- 85쪽 2번 프로그램 만들어 실행해보고 수정하기


[5~6교시 미술]

(1) 미술 16~17쪽 살펴보기

- 17쪽 그림 중 내가 찾은 조형 원리와 특징 쓰기

(2) 미술 18쪽 균형과 대칭 표현하기

- 18쪽 [이렇게 해요] 참고해서 삼각 종이 배치하기

- 색종이, 가위, 풀, 색도화지 준비

- 색도화지 대신 스케치북을 사용해도 됩니다. (하얀색보다는 색이 진한 색도화지를 사용하면 균형과 대칭을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 색종이 대신 학종이를 사용해도 됩니다. (무늬가 있는 종이 보다는 1가지 색으로 되어 있는 단색을 추천합니다.)

(3) 완성된 작품은 등교하는 날 선생님께 제출합니다.     

이전글 5월 21일 목요일
다음글 5월 19일 화요일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