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서로 노력해요! ^^
*자신 있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서로 배려하고 도와주기
*움직이고 만들고 꾸미며 감상하기
*나의 소질과 특기 찾기
4월 17일 금요일 |
|||||
---|---|---|---|---|---|
이름 | 임은혜 | 등록일 | 20.04.16 | 조회수 | 260 |
첨부파일 |
|
||||
※ 매일 e학습터-6학년 5반에 출석하기 바랍니다.(쪽지, 공지사항, 내 진도율 확인) - 주말, 공휴일은 출석하지 않아도 됩니다. ^^ ※ e학습터 강의를 미리 들었다면 진도율을 꼭! 확인한 다음 교과서로 공부합니다. - 만약 진도율에 이상이 있으면 담임선생님께 e학습터 쪽지, 문자(0508-4172-3123), 학교누리집 쪽지를 보내길 바랍니다. ※ 교과서는 등교 개학 후에 확인하여 출결에 반영하겠습니다. [1교시 음악] (1) 음악 12쪽 '비행기' 리코더로 10번 연주하기 (2) 바른 자세와 주법으로 연주하기 - 등과 어깨를 앞으로 구부리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3) 등교개학 후에 음악 전담선생님께서 확인할 예정입니다. [2교시 과학] (1) e학습터-6학년 5반-과학-1강 듣기 - 어제 들었어도 오늘 또 듣기(학습횟수 2회 이상인지 확인) (2) 과학 16~21쪽 읽어보기 (3) 아래의 내용 찾아 밑줄 긋기 - 17쪽 모두(자료 변환의 형태는 그래프와 그림 읽어만 보기) - 19쪽 첫 번째 문단(실험 결과를 ~ 살펴봅니다.) 모두 - 21쪽 모두(결론을 내릴 때에는 ~ 할 수 있습니다.) [3교시 사회] (1) e학습터-6학년 5반-사회-1강 듣기 - 어제 들었으면 오늘은 안 들어도 됩니다. (2) 사회 10~15쪽 읽기 (3) 사회 15쪽 강명희 학생의 시를 읽고 4.19 혁명에 참여한 사람들을 생각하며 짧은 시 써보기 - 시를 쓰기 어려운 학생은 나의 생각과 느낌이 드러나도록 짧은 글을 써도 좋습니다. [4교시 국어] (1) e학습터-6학년 5반-국어-3강 듣기 (2) 국어(가) 36~37쪽 시 읽기 (3) 국어(가) 38쪽 2번, 3번 문제 해결하기 (4) 국어(가) 39쪽 4번 (1), (2) 문제 해결하기 (5) 국어(가) 39쪽 5번은 등교개학 후 담임선생님과 함께 합니다. [5교시 체육] (1) 5학년 체육시간 시작하기 전에 했던 준비운동 2번 하기 - 팔 벌려 뛰기는 생략합니다. 스트레칭만 하세요. (2) 체육 10~11쪽 읽기 (3) 체육 11쪽에 내가 생각하는 근면성은 무엇인지 한 문장으로 쓰고, 그렇게 생각한 까닭 1~2문장 쓰기 - 등교개학 후 담임선생님이 확인합니다. [6교시 창의적 체험활동] (1) 붙임파일 2번 '4.17.(금) 인권교육활동지(6학년 5반)' 클릭 - 활동지는 출력하지 않고 눈으로 보기만 해도 됩니다. - 등교개학 후 담임선생님이 활동지를 배부할 예정입니다. (2) 6학년 5반 누리집 오늘 알림장에 인권 존중 서약서 댓글을 남깁니다. - 댓글을 입력할 때 내 이름과 비밀번호를 씁니다. - 아래의 문장을 그대로 써서 댓글을 입력합니다. - 4월 23일(목) 24:00까지 입력해야 합니다. "나는 친구를 사랑하고 서로의 인권을 존중하며 학교생활을 행복하게 하겠습니다." |
이전글 | 4월 20일 월요일 (27) |
---|---|
다음글 | 개학식 - 교직원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