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5반

우리 서로 노력해요!  ^^

 

*자신 있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서로 배려하고 도와주기

*움직이고 만들고 꾸미며 감상하기

*나의 소질특기 찾기

함께 배우고 함께 성장하는 6학년 5반 어린이
  • 선생님 : 임은혜
  • 학생수 : 남 14명 / 여 14명

4월 17일 금요일

이름 임은혜 등록일 20.04.16 조회수 260
첨부파일

※ 매일 e학습터-6학년 5반에 출석하기 바랍니다.(쪽지, 공지사항, 내 진도율 확인)

- 주말, 공휴일은 출석하지 않아도 됩니다. ^^

※ e학습터 강의를 미리 들었다면 진도율을 꼭! 확인한 다음 교과서로 공부합니다.

- 만약 진도율에 이상이 있으면 담임선생님께 e학습터 쪽지, 문자(0508-4172-3123), 학교누리집 쪽지를 보내길 바랍니다.

※ 교과서는 등교 개학 후에 확인하여 출결에 반영하겠습니다.



[1교시 음악]

(1) 음악 12쪽 '비행기' 리코더로 10번 연주하기

(2) 바른 자세와 주법으로 연주하기

- 등과 어깨를 앞으로 구부리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3) 등교개학 후에 음악 전담선생님께서 확인할 예정입니다.


[2교시 과학]

(1) e학습터-6학년 5반-과학-1강 듣기

- 어제 들었어도 오늘 또 듣기(학습횟수 2회 이상인지 확인)

(2) 과학 16~21쪽 읽어보기

(3) 아래의 내용 찾아 밑줄 긋기

- 17쪽 모두(자료 변환의 형태는 그래프와 그림 읽어만 보기)

- 19쪽 첫 번째 문단(실험 결과를 ~ 살펴봅니다.) 모두

- 21쪽 모두(결론을 내릴 때에는 ~ 할 수 있습니다.)


[3교시 사회]

(1) e학습터-6학년 5반-사회-1강 듣기

- 어제 들었으면 오늘은 안 들어도 됩니다.

(2) 사회 10~15쪽 읽기

(3) 사회 15쪽 강명희 학생의 시를 읽고 4.19 혁명에 참여한 사람들을 생각하며 짧은 시 써보기

- 시를 쓰기 어려운 학생은 나의 생각과 느낌이 드러나도록 짧은 글을 써도 좋습니다.


[4교시 국어]

(1) e학습터-6학년 5반-국어-3강 듣기

(2) 국어(가) 36~37쪽 시 읽기

(3) 국어(가) 38쪽 2번, 3번 문제 해결하기

(4) 국어(가) 39쪽 4번 (1), (2) 문제 해결하기

(5) 국어(가) 39쪽 5번은 등교개학 후 담임선생님과 함께 합니다.


[5교시 체육]

(1) 5학년 체육시간 시작하기 전에 했던 준비운동 2번 하기

- 팔 벌려 뛰기는 생략합니다. 스트레칭만 하세요.

(2) 체육 10~11쪽 읽기

(3) 체육 11쪽에 내가 생각하는 근면성은 무엇인지 한 문장으로 쓰고, 그렇게 생각한 까닭 1~2문장 쓰기 

- 등교개학 후 담임선생님이 확인합니다.


[6교시 창의적 체험활동]

(1) 붙임파일 2번 '4.17.(금) 인권교육활동지(6학년 5반)' 클릭

- 활동지는 출력하지 않고 눈으로 보기만 해도 됩니다.

- 등교개학 후 담임선생님이 활동지를 배부할 예정입니다.

(2) 6학년 5반 누리집 오늘 알림장에 인권 존중 서약서 댓글을 남깁니다.

- 댓글을 입력할 때 내 이름과 비밀번호를 씁니다.

- 아래의 문장을 그대로 써서 댓글을 입력합니다.

- 4월 23일(목) 24:00까지 입력해야 합니다.

"나는 친구를 사랑하고 서로의 인권을 존중하며 학교생활을 행복하게 하겠습니다."

이전글 4월 20일 월요일 (27)
다음글 개학식 - 교직원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