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2반

5학년 2반 친구들

서로를 배려해요.

서로를 존중해요.

감사하며 생활해요.



배려하는 우리! 꿈꾸는 우리! 5학년 2반 입니다.
  • 선생님 : 김한나
  • 학생수 : 남 13명 / 여 15명

4월 1주차 가정학습 안내

이름 김한나 등록일 20.04.06 조회수 58
첨부파일

 

 

5학년 41주차 가정학습 안내

 

 

전주송북초등학교

구분

4.6.()

4.7.()

4.8.()

4.9.()

4.10.()

1

차시

교과

국어[6-02-02]

수학[6-01-04]

국어[6-03-03]

영어[6-01-02]

미술[6-03-03]

학습

주제

3. 글을 요약해요

2. 약수와 배수

3. 글을 요약해요

How’s It Going?

미술작품 감상하기

주요

활동

열거 구조의 설명 방법

최대공약수, 최소공배수 활용하기

대상을 생각하며 설명하는 글 쓰기

How’s It Going?: Hello, Words!

파리 퐁피두 센터로 떠나요! GO! GO!

참고

자료

e학습터 5학년 2

국어 3단원 4

e학습터 5학년 2

수학 2단원 6

e학습터 5학년 2반 국어3단원 4

e학습터 5학년 2

영어1단원 2

학급홈페이지, https://youtu.be/hJfY1teAok4

2

차시

교과

과학[6-01-03]

과학[6-02-01]

사회[6-01-05]

국어[6-02-02]

체육[6-01-03]

학습

주제

온도와 열

태양계와 별

우리 국토의 자연환경

3.글을 요약해요

실내놀이

주요

활동

고체 물질의 종류에 따라 열이 이동하는 빠르기는 어떨까요?

태양은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우리나라 인구 구성의 변화

설명하는 글로 쓸 내용 떠올리기

책으로 탑쌓기

참고

자료

e학습터 5학년 2

과학 2단원 6

e학습터 5학년 2

과학 3단원 1

e학습터 5학년 2

사회1단원 8

e학습터 5학년 2

국어3단원 5

https://blog.naver.com/gunred/221859872157

곰선생의 수업이야기

 

3

차시

교과

사회[6-01-04]

영어[6-01-01]

과학[6-02-02]

수학[6-01-04]

영어[6-02-02]

학습

주제

우리 국토의 자연환경

How’s It Going?

태양계와 별

2. 약수와 배수

How’s It Going?

주요

활동

자연재해, 그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방법

How’s It Going?: Enter the Story

태양계에는 어떤 구성원이 있을까요?

약수와 배수 되돌아보기

How’s It Going?: Hello, Expressions!

참고

자료

e학습터 5학년 2

사회 1단원 7

e학습터 5학년 2

영어 1단원 1

e학습터 5학년 2

과학 3단원 2

e학습터 5학년 2

수학 2단원 7

e학습터 5학년 2

영어 1단원 3

4

차시

교과

수학[6-01-04]

음악[6-01-06]

창의적 체험활동

(자율활동)

창의적 체험활동

(자율활동)

사회[6-01-05]

학습

주제

2. 약수와 배수

리코더 연습하기

학교폭력예방교육

인권교육

우리 국토의 자연환경

주요

활동

최대공약수와 최소공배수 구하기

리코더 연습곡 9단계 연습하기

학교폭력 예방하기

인권이란?

우리나라 인구 분포와 도시 발달의 특징

참고

자료

e학습터 5학년 2

수학 2단원 5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lbfhBPdSMFg

학급홈페이지

학급홈페이지

e학습터 5학년 2

사회1단원 9

이전글 e학습터 활용 안내
다음글 옥이샘 미술활동 (만화 빈칸 완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