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송북초등학교 구분 | 4.6.(월) | 4.7.(화) | 4.8.(수) | 4.9.(목) | 4.10.(금) | 1 차시 | 교과 | 국어[6국-02-02] | 수학[6수-01-04] | 국어[6국-03-03] | 영어[6영-01-02] | 미술[6미-03-03] | 학습 주제 | 3. 글을 요약해요 | 2. 약수와 배수 | 3. 글을 요약해요 | How’s It Going? | 미술작품 감상하기 | 주요 활동 | 열거 구조의 설명 방법 | 최대공약수, 최소공배수 활용하기 | 대상을 생각하며 설명하는 글 쓰기 | How’s It Going?: Hello, Words! | 파리 퐁피두 센터로 떠나요! GO! GO! | 참고 자료 | e학습터 5학년 2반 국어 3단원 4강 | e학습터 5학년 2반 수학 2단원 6강 | e학습터 5학년 2반 국어3단원 4강 | e학습터 5학년 2반 영어1단원 2강 | 학급홈페이지, https://youtu.be/hJfY1teAok4 | 2 차시 | 교과 | 과학[6과-01-03] | 과학[6과-02-01] | 사회[6사-01-05] | 국어[6국-02-02] | 체육[6체-01-03] | 학습 주제 | 온도와 열 | 태양계와 별 | 우리 국토의 자연환경 | 3.글을 요약해요 | 실내놀이 | 주요 활동 | 고체 물질의 종류에 따라 열이 이동하는 빠르기는 어떨까요? | 태양은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 우리나라 인구 구성의 변화 | 설명하는 글로 쓸 내용 떠올리기 | 책으로 탑쌓기 | 참고 자료 | e학습터 5학년 2반 과학 2단원 6강 | e학습터 5학년 2반 과학 3단원 1강 | e학습터 5학년 2반 사회1단원 8강 | e학습터 5학년 2반 국어3단원 5강 | https://blog.naver.com/gunred/221859872157 곰선생의 수업이야기 | 3 차시 | 교과 | 사회[6사-01-04] | 영어[6영-01-01] | 과학[6과-02-02] | 수학[6수-01-04] | 영어[6영-02-02] | 학습 주제 | 우리 국토의 자연환경 | How’s It Going? | 태양계와 별 | 2. 약수와 배수 | How’s It Going? | 주요 활동 | 자연재해, 그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방법 | How’s It Going?: Enter the Story | 태양계에는 어떤 구성원이 있을까요? | 약수와 배수 되돌아보기 | How’s It Going?: Hello, Expressions! | 참고 자료 | e학습터 5학년 2반 사회 1단원 7강 | e학습터 5학년 2반 영어 1단원 1강 | e학습터 5학년 2반 과학 3단원 2강 | e학습터 5학년 2반 수학 2단원 7강 | e학습터 5학년 2반 영어 1단원 3강 | 4 차시 | 교과 | 수학[6수-01-04] | 음악[6음-01-06] | 창의적 체험활동 (자율활동) | 창의적 체험활동 (자율활동) | 사회[6사-01-05] | 학습 주제 | 2. 약수와 배수 | 리코더 연습하기 | 학교폭력예방교육 | 인권교육 | 우리 국토의 자연환경 | 주요 활동 | 최대공약수와 최소공배수 구하기 | 리코더 연습곡 9단계 연습하기 | 학교폭력 예방하기 | 인권이란? | 우리나라 인구 분포와 도시 발달의 특징 | 참고 자료 | e학습터 5학년 2반 수학 2단원 5강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lbfhBPdSMFg | 학급홈페이지 | 학급홈페이지 | e학습터 5학년 2반 사회1단원 9강 |
|